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나도 내가 식은건지 요즘 학교 과제에 스트레스 받아서인지 모르겠는데 애인 전화를 기다린 것도 맞는데 딱히 할 말은 없어서 항상 애인이 더 말 많이 하긴 했거든..이번주에 수료식인데 애인이 나보고 식은거냐고 아님 요즘 힘들어서 그런거냐고 자기랑 전화 하는거 싫냐고 하더라.. 나도 모르겠다
| 이 글은 1년 전 (2024/11/24)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나도 내가 식은건지 요즘 학교 과제에 스트레스 받아서인지 모르겠는데 애인 전화를 기다린 것도 맞는데 딱히 할 말은 없어서 항상 애인이 더 말 많이 하긴 했거든..이번주에 수료식인데 애인이 나보고 식은거냐고 아님 요즘 힘들어서 그런거냐고 자기랑 전화 하는거 싫냐고 하더라.. 나도 모르겠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