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고백했는데 시간 달라고 해서 알겠다고 했는데 일주일 지났어 이거 거의 까인 건가?친구가 짝남한테 나 어떠냐고 물어봤다는데 정말 좋고 의지가 많이 되는 사람이라고 그랬대서 그냥 직진했는데 망한 것 같다..
| 이 글은 1년 전 (2024/12/03)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고백했는데 시간 달라고 해서 알겠다고 했는데 일주일 지났어 이거 거의 까인 건가?친구가 짝남한테 나 어떠냐고 물어봤다는데 정말 좋고 의지가 많이 되는 사람이라고 그랬대서 그냥 직진했는데 망한 것 같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