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분명 얘도 호감은 있어보이는데내가 먼저 나오라고 부르면 나오고 하자고 하면 다 같이 하긴 했거든? 근데 먼저 하자고 하는게 없어서 답답했어
연락도 늘 내가 먼저 하는 편이었고..
근데 드디어 얘가 먼저 술 먹자고 함.. 둘이.. 나 좀 감동이야
| 이 글은 1년 전 (2024/12/06)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분명 얘도 호감은 있어보이는데내가 먼저 나오라고 부르면 나오고 하자고 하면 다 같이 하긴 했거든? 근데 먼저 하자고 하는게 없어서 답답했어 연락도 늘 내가 먼저 하는 편이었고.. 근데 드디어 얘가 먼저 술 먹자고 함.. 둘이.. 나 좀 감동이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