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31564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삼성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65
이 글은 1년 전 (2024/12/08)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특징이랑 플러팅!!!
대표 사진
둥이1
직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부담스럽게 다가가지말고 은은하게 챙겨줘야됨 얘가 관심이 있는건가 없는건가 헤ㅛ갈리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내가 상대방한테 영화같이볼래 라고 이야기했는데 이것도 부담스러울려나?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썸 타고 있는 상황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썸까진 아닌거같고 근데 상대방이 만나자 하면 모임에서 세번 단둘이는 총 4번 여러번 만났고 모임때도 만나기전에 굳이 내가 있는 장소로와서 같이 만나서 가던데 6시30분에 렌즈미에 있을거라고 했더니 그애가 30분까지 갈게 이러면서 같이 만나러 왔어 술마시러 갈때나 이동하거나 잠깐 틈나면 전화돌리고 걸고 몇번씩 집갈때도 전화걸고 하더라구 이래도 의미부여 하는건지 아님 뭔지 모르겠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으음 그런 거라면 쓰니한테 관심 있는 거 맞는 것 같다 isfp는 자기가 관심 있고 상대방도 어느정도 자기한테 관심 있는 것 같으면 직진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근데 쓰니가 마음 조급해져서 굳이 데이트 약속 잡고 이럴 필요는 없어 부담스러워할 수 있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첨부 사진2에게
웅웅 그럼 상대가 이런반응이면 15일이후에 전화나 톡으로 정하는게 좋으려나 내가 어제 얘 만났었는데 대화를 이어가고싶어도 너가 너무 딱딱하게 말해서 이렇다 했더니 걔가 톡했던걸 쭉올려다봤나봐 그러면서 하는말이 나는 톡을 별로 안좋아한다 톡보단 전화고 전화보단 만나는게 더 좋다 이러는데 그냥 자주 눈도장 찍는게 답인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글쓴이에게
왜케 딱딱하게 말해.... 나 잇프피인데도 상처받음 근데 답은 빠르네 만약 나라면 그냥 안 다가갈 것 같아 쟤가 다가오면 다정한 모습 보이고 좋은 모습 보이는데 내가 적극적으로 데이트약속을 잡는다던지 하진 않을 것 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2에게
딱딱하게 말한다는게 내가 그래보였다는거지?? 그냥 흘러가듯이 냅둘까나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글쓴이에게
아니아니 상대방이 ㅠㅠ 단답이길래... 응응 일단 상대방 반응을 조금 더 지켜볼듯
잇프피는 종업원한테 친절하게 대한다든지 내가 못하는 걸 리드한다든지 그런거 좋아하고 잔잔하게 지내다가 중간에 이성적 텐션 있는 그런 거 좋아하는 것 같아 참고해서 잘대길바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2에게
웅웅 고마워융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부담 절대 노노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날티나면 안되고 선한 느낌이면 좋음. 먼저 리드해줘야함 대신 부담스럽지않게 다가가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리드를 어케 해야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먼저 선약 잡고 연락도 가끔 먼저 해주고! 일단 잇프피는 집돌이집순이라 밖으로 꺼내주면 좋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우웅 둥이야 저위에 카톡 좀 봐줄수있어?? 괜찮아보이낭?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뭔가 말투가 너무 친구대하는거같아.. 말투만 좀 이성적텐션으로 바꿔주면 좋을듯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4에게
이성적 텐션이 몬데요ㅠㅠㅠ넘 어려워요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글쓴이에게
그냥 친절한 느낌이면 돼 몇일 저녁 괜찮아? 이렇게.. 나 ~해서 딱 싫어해 이거보다는 나는 일정 확실하게 하는걸 좋아해서 날짜를 정해볼까 이렇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4에게
오옹 나도 너무 딱딱하게 굴었나보다 저친구가 계속 저런반응이길래 나도 더 딱딱하게 나오나봐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글쓴이에게
응응 너가 말투 부드럽게 하면 상대도 비슷하게 대할거야! 너가 딱딱하게 할수록 저런식으로 나올거같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4에게
근데 항상 난 둥그럽게 하려고 해도 쟤는 매번 딱딱하게 굴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계속 은근슬쩍 꾸준히 챙겨줘
그리고 무엇보다 정말 스며들어서 자주 마주쳐야 하고
자주 보는게 당연해질 정도로 자주 봐야함 안 그럼 만날 기회도 없어서ㅋㅋㅋ
절대로 헷갈리게 하면 안 되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난 여러번 잇프피 상대 만나고 싶은데 그럼 계속 내가 먼저 다가가야하나???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밀당하면 아예 밀려나니까 당기기만 해
수동적이라 리드해줘야 하고 다정하게 대해야 함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챙김받는 거 좋아하고 예의 바르고 배울 점 있는 사람 좋아함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썸 아닌데 뭐 같이 하자고 하면 부담스러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밥이나 카페까진 괜찮지 않나 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안친한 사이면 사실 그것도 부담스럽기는 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걍 꾸준히 잘해주고 외모 평타만 치면 잘 넘어오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와...꾸준히 잘해준다라 메모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내 주변 잇프피들 상대가 꾸준히 대쉬하니까 첨엔 맘 없다 결국 다 사귐! 귀여운면모를 좋아하고 조용하고 잔잔한 스타일을 좋아하는듯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별 헤어지고 3주째 제미나이로 연애운 보다가 위로받음ㅜㅜ
11:06 l 조회 1
연락문제 관련해서 궁금한게 있어
11:00 l 조회 7
애인있는데 나한테 들이대는 남자한테 설렘6
11:00 l 조회 23
연하남 최고
10:55 l 조회 12
다들 첫사랑이 애틋해?
10:53 l 조회 11
사랑 확인하는걸 극혐한다고 표현하는 남자 2
10:53 l 조회 14
빨리 새사랑찾고싶은데 새사람 다시 알아가고 싶진 않아 뭔지알아?2
10:48 l 조회 25
이리저리 찔러보고 다 실패했나보네
10:45 l 조회 40
이별 현실적인 이유로 거절당하니까5
10:44 l 조회 42
소개팅 당일인데 아직 연락없음 파투내도되징2
10:44 l 조회 34
싸워본 적 없는데 시간 갖자 하는거 에바야? 2
10:34 l 조회 31
오타 수정 안해서 보내면 이성적 관심 없는걸로 봐도 될까? 3
10:22 l 조회 36
160대 남자들이 170이라고 속이는거 사람들은 잘 구분할려나4
10:21 l 조회 27
2일째 연락 없다5
10:20 l 조회 42
인팁이 이제 너한테 연락 안 할 거라고 했는데 끝인가2
10:15 l 조회 20
남자들중에 왤케 에겐여리하찌폭닥을 기대하는 사람들이 많음?2
10:13 l 조회 79
무던해서 싸울 일 크게 없는데 잔잔함 VS 잘 챙겨주고 섬세한데 잘 삐짐11
10:06 l 조회 71
오늘 만나자고 했는데 내일 보면 안될까 이거 가지고 호감 구분 안되겠지?
10:04 l 조회 19
애인이 내가 회사 힘든일 말할때 무기력해진대24
9:58 l 조회 130
내가 너무 숨막히게 하는 건지 봐줄 사람4
9:55 l 조회 51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1: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