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31847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62
이 글은 1년 전 (2024/12/08)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제곧내임


대화가 잘되고 나랑 결이 비슷함 (성격, 말투, 취미, 좋아하는 노래 등등 다. 특히 성격이 비슷)

둘 다 차분한 타입이긴한데 둘이 대화할땐 밝음

상대쪽 남자도 비슷하게 느끼는거 같아

나랑 있으면 시간 빨리간다, 진짜 성격 비슷하다, 말안해도 어떤 말하는지 나도 안다 같은 말을 많이 하거든.

특히 둘다 조용해서..ㅋㅎ 나랑 있으면 일부러 안꾸며내도 되고 본인 그대로 보여줘도 돼서 좋대


이게 잘 맞는거임?? 

놓치면 후회하려나....?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웅 고마워ㅜ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노노 진짜 잘 맞는거 나 3번째 연애구 이번 애인이랑 성격 진짜 잘맞는다고 생각하고있는데 우리 커플보는줄 알았어
그리고 특히 취미나 음악취향은 겹치기 힘든데 그거 겹치면 ㄹㅇ 잘 맞는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래??? 아 나도 이렇게 비슷한 사람을 아직 못봐서 놓치면 후회하려나 이렇게 잘통하는 사람이 주변에 또 있나..? 생각이 들길래...고마워 잘맞는거 맞구나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가족도 저만치 안 맞엉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글킨하네..... 고마워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우리커플보는거같다 ㅋㅋㅋㅋ난 그 편안함을 첫만남때느꼈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헉 이제봤다 혹시 상대편 남자도 비슷하게 느꼈대??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별 괜찮아지는법
20:35 l 조회 1
애인 시간차 이모티콘 뭐야 ㅋㅋ
20:33 l 조회 2
너네라면 회사 후배 결혼식 vs 남자칭구 생일 어떤거 선택할거야??2
20:32 l 조회 5
애인이 본인이 실수한 부분에서 사과를 안해...1
20:31 l 조회 6
연애할때는 관심사 취미 맞는게 좋다2
20:27 l 조회 14
본인표출연애중 나 일본여행쓰닌데 화해했다 결론가져옴5
20:27 l 조회 24
연애중 너가 날 좋아하는지 모르겠다고 말하는거 좀 급발진인가??10
20:24 l 조회 23
썸붕 후 나 멀티프로필 해놓은 남자 심리 뭐야? 남자들 말해줘2
20:23 l 조회 14
장거리인데 행동과 표현 둘 중에 하나만 충족해도 된다고 생각해? 5
20:23 l 조회 10
이거 신뢰회복 불가능이지8
20:19 l 조회 28
근데 남녀불문 인수타 차단 햇던 사람들 나중에 보면1
20:13 l 조회 44
애인한테 이유 묻지 말고 나 너무 힘드니까 위로해 줘라고 하면 다들 애인이 뭐라 할 거 같아 3
20:12 l 조회 14
헤어지고 카톡차단 안하는거 미련있는거야? 2
20:12 l 조회 28
전애인한테 들었던말중 충격적인말 생리안하니까1
20:11 l 조회 36
이별 진짜 어떨때눈 개짜치고 어떨땐 서운함2
20:08 l 조회 25
이게 내 잘못인지 봐줘 16
20:06 l 조회 27
전애인이 더 좋건 현애인이 더 좋건 떠나서 1
20:05 l 조회 27
잇팁 남익 궁물3
20:01 l 조회 18
남자인 익 있으면 전애인 심리 쫌 알려주라.. 6
19:59 l 조회 32
이렇게 말 예쁘기 하는 남자 안흔하지?6
19:58 l 조회 80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20: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