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이별한 애가 있는데 바로 다음날 다른 이성 만나고 아예 울지도 않아서 물어보니까애초에 헤어질 때 마음 다 정리했고 내가 차서 후회도 없을거같다고 함 딱히 슬프지도 생각도 안 난다고 하면서
얘가 찐사가 아니긴 한 거 같은데 그래도 이건 좀.. 너무 잔인함
| 이 글은 1년 전 (2024/12/09)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이별한 애가 있는데 바로 다음날 다른 이성 만나고 아예 울지도 않아서 물어보니까애초에 헤어질 때 마음 다 정리했고 내가 차서 후회도 없을거같다고 함 딱히 슬프지도 생각도 안 난다고 하면서 얘가 찐사가 아니긴 한 거 같은데 그래도 이건 좀.. 너무 잔인함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