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친해진지 얼마 안된분이랑 번호 교환하면서 이름 저장하는데
이름 3글자로 할것같다고 자기가 저장해도 되냐 물어보고 갠찬다고 하니 ㅇㅇ후배님 으로 저장하는데 이거 플러팅은 아닐까?
그런것치곤 ㅇㅇ후배님은 너무 딱딱한가
| 이 글은 1년 전 (2024/12/09)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친해진지 얼마 안된분이랑 번호 교환하면서 이름 저장하는데 이름 3글자로 할것같다고 자기가 저장해도 되냐 물어보고 갠찬다고 하니 ㅇㅇ후배님 으로 저장하는데 이거 플러팅은 아닐까? 그런것치곤 ㅇㅇ후배님은 너무 딱딱한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