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32837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4
이 글은 1년 전 (2024/12/09)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친해진지 얼마 안된분이랑 번호 교환하면서 이름 저장하는데


이름 3글자로 할것같다고 자기가 저장해도 되냐 물어보고 갠찬다고 하니 ㅇㅇ후배님 으로 저장하는데 이거 플러팅은 아닐까?


그런것치곤 ㅇㅇ후배님은 너무 딱딱한가

대표 사진
둥이1
잉? 그게 어떻게 플러팅이야 이름저장하는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인프제들아 이거 약속 잡아봐도 될까..?
21:51 l 조회 3
썸남이 나보고
21:50 l 조회 5
이별 원래 헤어지고 나면 계속 눈물나?1
21:48 l 조회 10
20대 후반 첫 연애 데이트하고 늦게 들어오면 눈치 보임...
21:46 l 조회 4
나이 차이 많이나는 사람이 관심생겼는데… 10살연상임 진짜 에바겠지 22
21:37 l 조회 53
연하가 좋은 여익들 이유가 머얌2
21:37 l 조회 20
제미나이 연애상담 위험하다 ㅋㅋㅋㅋ3
21:32 l 조회 71
팀장님이 나만 인스타 맞팔안해주는데 이유뭐같애?? 14
21:31 l 조회 46
썸붕하고 싶은데 내가 너무 스레긴가
21:23 l 조회 21
너네 연애하는거 인스타에 티냄?2
21:22 l 조회 45
내가 잘못한건지 봐주라 6
21:19 l 조회 29
만인의 남자 ㄹㅇ 별로임…. 내애인 오정세같은 스타일인데5
21:12 l 조회 64
근데 호감있나 생각들면 거의 맞지않나?3
21:09 l 조회 68
대화 끝에 이런말이 나오면 이건 미련 하나도 없는말이 맞지? 3
21:08 l 조회 44
시간을 갖자고 어떻게 말을 할까
21:07 l 조회 19
회피형도 사랑한건 맞겠지?... 1
21:05 l 조회 16
안하면 포기해야지 하는데 자꾸 해주니까 포기 못하겠어 1
21:04 l 조회 15
성향이나 취향 비슷한 사람 만나면 어때?1
21:02 l 조회 20
애인 얼굴 머리 크다고 1
20:54 l 조회 45
사수님 좋아하게 된 것 같은데5
20:54 l 조회 35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21: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