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32918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91
이 글은 1년 전 (2024/12/09)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애인이랑 같이 있으면 심리적으로 안정감을 느끼고 좋으니까 거의 매일 보는데도 며칠 떨어져있는 걸 힘들어해 혼자 있는 시간을 잘 못 보내
대표 사진
둥이1
얼마나 사겼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4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와 4년내내 그래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웅 그런듯..?? 같은 대학교라서 자취방에서 과제 같이 하고 같이 학교가고 스카 가서 공부하고 그랬엉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오 좀 심각하다… 취미생활을 만들어봐 몇살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취미생활 있는뎅 그것도 남친 옆에서 하고 싶고 그래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의존도가 너무 높으면 안좋지만.. 그리고 이거저거 다해봤는데 안되면, 그때의 최고방법은 걍 결혼해서 같이 사는것 뿐!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로태 소개팅하구 만나기로 했는데
18:35 l 조회 15
잠수이별 진짜 상처인듯... 1
18:32 l 조회 23
내 최대 마음 표시 = 하트랑 선톡3
18:32 l 조회 26
썸붕 났는데 아주 미춰버림...
18:32 l 조회 15
소개팅 하고 애프터 삼프터 날짜까지 다 잡고 카톡 중인데
18:29 l 조회 10
estj 여익 심심해서 무물 받음1
18:25 l 조회 9
결혼 예비 장서갈등? 내가 어떻게 해야될까 8
18:15 l 조회 27
나를 좀 어려워하고 긴장하는 사람만 만나도 최악은 걸러지던데3
18:15 l 조회 70
시간 갖자고 했는데2
18:08 l 조회 27
잠수 3일째면 가망없지?5
18:07 l 조회 35
진지하게 머리 좀 그만 쓰다듬어 1
18:05 l 조회 45
이별 재회하고 싶으면 붙잡는 타이밍이 남자는 시간 두고, 여자는 최대한 빨리야?1
17:59 l 조회 49
친구도 없는데 애인이랑 이별한 둥 있니…….? 7
17:55 l 조회 48
먼저 끝내자 해서 헤어졌는데 카톡 프사 내가 찍어준 사진 아직 안 내리는 건 무슨 심리일까?4
17:55 l 조회 27
접점이 없는 사람인데 보고싶다9
17:53 l 조회 76
첫 연애중인데 다들 이별 어떻게 하는거야?
17:51 l 조회 25
잘사는모습 vs 소식모름 언제 더 미련생기는거같아?3
17:50 l 조회 80
이거 폭력성이 있는거야? 6
17:49 l 조회 32
이별 어떻게 시간이 지날수록
17:49 l 조회 24
이정도면 애인네 부잣집이려나?4
17:48 l 조회 63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8: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