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난 어장해본 적은 없지만 혹시 어장한다 상상해보니
진짜 내 스타일 아니고 호감 1도 없는 애한테 어장 칠 생각 자체거 안든다 ㅋㅋ
굳이 시간 써서 사적인 대화.감정소모 하고 싶지가 않은데...
어장치는 사람들 마인드는 혹시 또 다른가
| 이 글은 1년 전 (2024/12/10)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난 어장해본 적은 없지만 혹시 어장한다 상상해보니 진짜 내 스타일 아니고 호감 1도 없는 애한테 어장 칠 생각 자체거 안든다 ㅋㅋ 굳이 시간 써서 사적인 대화.감정소모 하고 싶지가 않은데... 어장치는 사람들 마인드는 혹시 또 다른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