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나는 그냥 나처럼 솔직하고 잘 맞고 착한사람이랑 만나고싶은데 생각보다 그런 사람이 너무너무 없는거같아그래도 언젠가는 나를 좋아해주는 그런 사람을 만날 수 있겠지? 몇번의 연애 실패를 겪으니까 자꾸 상대방 인성이나 내 원래 모습 등등 많은 걸 포기해야만 연애할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드는데 나를 위해서 절대 그러고 싶지 않아..
| 이 글은 1년 전 (2024/12/10)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나는 그냥 나처럼 솔직하고 잘 맞고 착한사람이랑 만나고싶은데 생각보다 그런 사람이 너무너무 없는거같아그래도 언젠가는 나를 좋아해주는 그런 사람을 만날 수 있겠지? 몇번의 연애 실패를 겪으니까 자꾸 상대방 인성이나 내 원래 모습 등등 많은 걸 포기해야만 연애할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드는데 나를 위해서 절대 그러고 싶지 않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