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33354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11
이 글은 1년 전 (2024/12/10) 게시물이에요

왜 나한테 8살 차이를 소개 시켜주려는지 모르겠음

소개 시켜달라고 요구X, 나이 차이 많이나는거 좋다X 


기분 나빠서 거절하긴했는데 내 나이에 왜 8살 연상을...너익들은 그냥 받아?

대표 사진
둥이1
ㄴㄴ 내가 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치?ㅋㅋㅋㅋㅋ 이야기 꺼낸 사람은 대체 뭔 생각으로 그런건지 모르겠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절대 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아니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사람이 대박이면 나는 좋앙 아니면 레전드 어이없음 ㅎㅋㅋㅋ 평범한 느낌은 6살이 마지노선인듯 머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성격이 대박 좋으면 생각해볼텐데 그얘기는 없었고... 돈 좀 있다하고 연애할때 돈 많은 사람이 좋지 않냐고 그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아니 난 ㅋㅋㅋㅋ잘생기고 성격좋은데 나같은 스타일 좋아해서 굳이 소개시켜주려는거면 완전 좋은데.... 돈만보고는 ㅎ... 요새 어린애들중에도 돈많은애들많음ㅎ...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20대 중반되니까 다 6-8살 이상 차이 나는 소개팅 들어오더라 절대 안나감. 8살 차이를 감수할만한 뭔가가 있어야 하는데 그것도 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자만추로 8살 차이 나는건 괜찮은데, 소개팅은 아무래도 모든 조건이 오픈되고 그게 숫자로 나타나기 때문에 좀 그럼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누구임? ㅋㅋㅋ어이없네 아마 저쪽에서 어린애 소개 받고싶어 했을 거임 드럽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22 아마 8살 많은 쪽에서 바랫을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알바했을때 만났던 직원쌤인데 그런 것 같음ㅋㅋㅋㅋㅋ 주선자가 걍 날 떠올린 것도 기분 나쁘고 어린사람 만나려는거 티나서 기분 나쁘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진심 절대 안받음 주선자 미쳤나봐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미친건가 난 플마 3살차이아니면 안받는댔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재회 골든타임 있다생각해?1
19:01 l 조회 4
사내 짝남이 내 인스타스토리 확인도 잘 안하는데 이거 진짜 관심 밖인거겠지..?3
18:59 l 조회 8
둘이 점심먹기로 했는데 무슨이야기 해야하지
18:54 l 조회 9
나 애인 차단하고 안바뀌는 거 같아서 그랬다 2
18:51 l 조회 8
모솔익 애인이랑 첫부산여행.. 1
18:50 l 조회 13
20후 30대 익들아 다른건 다 괜찮은데 키가 170이면 만날거야??6
18:50 l 조회 8
이별하고서 술 잡고 사는 사람들이 이해되기 시작함
18:50 l 조회 6
애인 3년 좀 넘게 만나고 있는데 만나는 사람마다 결혼 언제 하냐고 물어봐... 1
18:46 l 조회 11
소개팅 애프터 파토 낼 말 4
18:41 l 조회 19
썸붕났는데
18:35 l 조회 21
Intp남자 진짜 개질린다8
18:32 l 조회 41
다정한 애인 만나기 힘들다3
18:31 l 조회 58
둥들아 나 너무 힘들어 일주일 넘게 연락 안하는데 너무 힘들어 1
18:31 l 조회 20
연애중 사과듣는사람 행동도 중요하다생각해?1
18:30 l 조회 12
애인이 사친이랑 연락하는 거 어떰?5
18:28 l 조회 29
먼가 묘하게 기분이 별로인데 내가 예민해..? 4
18:23 l 조회 29
짝사랑 하니까 진짜 별게 다 행복하네
18:21 l 조회 25
100일 어떤 식으로 챙겼어? 2
18:15 l 조회 19
길 잘 찾는 사람들 바람둥이야??3
18:15 l 조회 35
둥이들아 어떻게 해야할지 도움좀 ㅠㅠㅠ 16
18:13 l 조회 23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9: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