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39427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삼성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67
이 글은 1년 전 (2024/12/16)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첫만남 - 두번째만남 사이에 통화는 하루에 2시간은 함 한 5일동안
대표 사진
둥이1
부러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부러운건뭐얔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빠르고 좀 이상한데..? 진짜 좋아하게 돼서 사귄건맞아?
그냥 나쁘지않으니까 사귀는건가 싶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좋아한다라.. 애매한거보다는 만나면서 더 알아가보는게 좋을것같아서 그런것같기도해 사람자체는 좋은 사람인게 느껴져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나도 그렇게 만나봤다가 정때문에 힘들기만하고 결국 좋아하게되진않았어서.. 사귀지말고 그냥 연락만 쭉 이어가보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그럴수있지 삼프터 국룰이라는데 솔직히 2번 만나는거나 3번 만나는거나 뭐 얼마나 다르다고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치? 사실 3번 만나는것보다 대화는 더 많이 했을듯 통화시간만 해도 다 합치면 10시간이 넘으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그럼 걍 고고!ㅋㅋㅋㅋㅋㅋㅋ그정도로 마음 잘맞으면 결국 곧 사귈텐데 모 ~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통화 두시간이나 한게 대단하네 뭔얘기해? 난 첫만남에 얘기 잘하고 와도 두세번째쯤 되면 할말없어져서 다 망함..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별 헤어지고 3주째 제미나이로 연애운 보다가 위로받음ㅜㅜ
11:06 l 조회 1
연락문제 관련해서 궁금한게 있어
11:00 l 조회 7
애인있는데 나한테 들이대는 남자한테 설렘6
11:00 l 조회 23
연하남 최고
10:55 l 조회 12
다들 첫사랑이 애틋해?
10:53 l 조회 11
사랑 확인하는걸 극혐한다고 표현하는 남자 2
10:53 l 조회 14
빨리 새사랑찾고싶은데 새사람 다시 알아가고 싶진 않아 뭔지알아?2
10:48 l 조회 25
이리저리 찔러보고 다 실패했나보네
10:45 l 조회 40
이별 현실적인 이유로 거절당하니까5
10:44 l 조회 42
소개팅 당일인데 아직 연락없음 파투내도되징2
10:44 l 조회 34
싸워본 적 없는데 시간 갖자 하는거 에바야? 2
10:34 l 조회 31
오타 수정 안해서 보내면 이성적 관심 없는걸로 봐도 될까? 3
10:22 l 조회 36
160대 남자들이 170이라고 속이는거 사람들은 잘 구분할려나4
10:21 l 조회 27
2일째 연락 없다5
10:20 l 조회 42
인팁이 이제 너한테 연락 안 할 거라고 했는데 끝인가2
10:15 l 조회 20
남자들중에 왤케 에겐여리하찌폭닥을 기대하는 사람들이 많음?2
10:13 l 조회 79
무던해서 싸울 일 크게 없는데 잔잔함 VS 잘 챙겨주고 섬세한데 잘 삐짐11
10:06 l 조회 71
오늘 만나자고 했는데 내일 보면 안될까 이거 가지고 호감 구분 안되겠지?
10:04 l 조회 19
애인이 내가 회사 힘든일 말할때 무기력해진대24
9:58 l 조회 130
내가 너무 숨막히게 하는 건지 봐줄 사람4
9:55 l 조회 51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1: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