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40164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31
이 글은 1년 전 (2024/12/17)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참고로 전썸남은 Intp고… 전후사정을 설명하자면 

1. 전썸남이 먼저 호감 표현해서 썸타다가, 안 맞는 것 같아서 내가 썸붕냄 
2. 자주 봐야 하는 사이라 보다보니 미련 생겨서 내가 여지 줌 
3. 오랜만에 먼저 카톡 보냈는데 답장 텀 길다가 안읽씹… 당함
4. 자존심 상해서 나도 마음 접음 
5. 전썸남한테 이제서야(한달 후) 답장 옴 
- 내가 자기한테 친절하게 행동하는 게 혼란스러웠다고, 스스로 오해할까봐 마음 다잡았다고 함 

친구 말론 안읽씹은 백퍼 회피형이라는데 
위랑 같은 상황에서도 적용되는 말일까?ㅠㅠ 


대표 사진
둥이1
응 그런거 같아 둥아
뒤도 돌아보지말고 돔황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내가 먼저 썸붕내서 상대가 상처받은 상황이라 안읽씹 한 거일 수도 있지 않을까?ㅠㅠ 참고로 전썸남이 나 많이 좋아했었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걍 맘이 없는거지 뭔 회피형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회피형이 아니라 ,, 너가 썸붕냈는데 여지준거니까 혼란스러웠겠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22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댓글 고마워ㅠㅠ 회피형은 정말 별로라 이런 거이길 기대하고 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근데 텀이 한달이라면 나같음 마음정리 다 하고 연락한거였을텐데 ,, 상대 반응이 어떤지를 모르니까 뭐라 못하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댓글로 추가 의견 남겨줘서 고마워! 평소 행동이나 최근 카톡으로 봤을 때 상대도 나한테 미련 남아있는 것 같아서 글 남겼어ㅠㅠㅎㅎㅎ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3333333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진짜 회피형이었다면 걍 답장도 안 보냈을 것 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댓글 넘 고마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보고는 잘 하는데 전에 비해 연락에 성의가 없음 식은 것 같아?
17:51 l 조회 2
"우리 그만 대화하자"2
17:47 l 조회 18
애인이 자취방 오고싶어했는데 집 더러워서 돌려보냄 ㅜ 2
17:47 l 조회 10
헤어지고 언제까지 힘들어?
17:45 l 조회 7
카톡으로 도대체 먼이야기 해야해...?3
17:37 l 조회 32
애인 1000일 요리2
17:31 l 조회 24
애인이 못생겨보이면 정 떨어져??????5
17:28 l 조회 58
이런사람들 심리 뭐야?4
17:26 l 조회 39
내 애인보면 신기해... 내가 그 종교인이라면 ㄹㅇ 정떨어질 것 같은데 7
17:24 l 조회 36
애인이 너무 잘나보여서 은연중에 불안감 있는데 이거 어떻게 고침?6
17:21 l 조회 36
보통 데이트하면 뭐하고 놀아? 4
17:20 l 조회 46
둥들아 .. 시간 갖쟤서 알겠다고했는데 22
17:19 l 조회 77
썸남 아직 답 없는데 가눙해?? 5
17:18 l 조회 37
근데 애인 살때문에 꼽줄거면 왜 만나?2
17:18 l 조회 40
인팁한테 연락 잘 해달라하면 도망감 ?7
17:16 l 조회 32
데이트 비용 안 내는 애들은 어떻게 그러는거야?8
17:15 l 조회 55
본인이 바람 피웠으면서 잡는 심리가 뭐야?;5
17:14 l 조회 33
썸탄지 2주짼데 전화 한 번도 안 한 거면4
17:14 l 조회 49
Entp 익들아 살려줘.. 엔팁 소개팅 후8
17:13 l 조회 28
이별 연락 했다가 차단 받았어13
17:04 l 조회 83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7: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