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43647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301
이 글은 1년 전 (2024/12/20)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KIA

아 진짜 미치겟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ㅠ
기아 엠지력 어쩔건데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민아 진심으로 못참겠다
18:04 l 조회 1
아 박민 ㅋㅋㅋㅋㅋㅋ
18:03 l 조회 1
저번 번트 뜬공도 박민이었지
18:03 l 조회 1
야 설마했는데
18:03 l 조회 1
작도 잘했다
18:02 l 조회 1
진짜 너무 답답해서 제미나이한테 사주 풍수지리 상담도 받았었음4
17:57 l 조회 50
태형이는 오늘도 뚱벅뚱벅 걷는구나
17:56 l 조회 17
태형이가 잘하니까 더 빡침 2
17:56 l 조회 28
두두지 일케 잘하는데 혼자만의 싸움 하는거 넘 짠하네요1
17:56 l 조회 23
준수를 2번 세웠어야했나5
17:53 l 조회 70
나 이제 갸레발 안떨게
17:51 l 조회 44
잠실경기 이제 기대가 1도 안돼
17:48 l 조회 38
도대체 뭐가 문제지? 5
17:46 l 조회 139
제임스 두두지
17:43 l 조회 76
태형이가 잘할수록 빠혐이 올라온다 3
17:42 l 조회 85
귀여워
17:40 l 조회 59
나 올해 잠실 직관 갔을 때 1번 이김5
17:39 l 조회 64
박민도 심하네 1
17:38 l 조회 46
적극적 타격이 아니라 막치는 거라고 3
17:35 l 조회 93
썩은 적극적타격 저리치워 3
17:34 l 조회 52


12345678910다음
KIA
일상
이슈
연예
18: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