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46349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야구 LG 삼성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46
이 글은 1년 전 (2024/12/23)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나랑 썸남은 집 가까워서 걸어서 7분거리임 
어제 내가 몸이 너무 아파서 내일 병원 가야겠다 했더니 자기 출근 하기전에 아침에 같이가자고 9시30분에 만나쟤 그러면 1시간정도 얼굴 볼수있는거라며 같이 가자고 했단말이야... 난 병가로 휴무라 그렇게 일찍 일어나서 가지 않아도 되는데 보고싶으니까 알겠다고 하고 고마워했지 ... 7시40분에 일어나서 거의 두시간을 샤워하고 머리감고 화장도 열심히 하고 아프지만 잘보이고 싶은 마음이 더 크니까 나름 꾸안꾸로 꾸미고 있는데
9시17분쯤에 대뜸 카톡이 오더니
남 : 나 못나갈것같아
나: 오잉..? 왜? 무슨일있어?
남: 지금 일어났서 ㅜ 너무 피곤해서
나: 진짜로...?
남: 응 미안 ㅜ
나: 그럴거면 나 왜 지금 일어났지.. 알았어 더 자
남: 미안해 진짜로
이러고 끝
너네같으면 어쩔거야..? 알바같이 하느라 매일봐
난 바라지도 않았는데 괜히 먼저 기대감 심어주고 실망감은 내 몫이네 ㅜ 누군 아침에 일어나는거 안힘든줄 아나.. 빨리 준비하고 나올 생각도 전혀 없이 저러고 마니까 너무 속상하다 그리고 더 사과도 안해 우울하다
대표 사진
둥이1
아까 올린 거 아냐...? 본표해야 돼 그리고 별개로 썸남 행동은 진짜 정 떨어짐 한창 잘 보여야 할 시기에... 이전 글 둥이들도 다 썸붕 내라고 했듯이 나라도 썸붕 낼 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맞어 ㅜㅜ 댓글 없어서 다시 올려
썸붕낼건데 궁금한건 매일 얼굴보니까 내일 보면 그냥 아무일없던것처럼 대해야하는게 좋을지 아님 뭐 말을 해야할지... 그게고민이야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썸붕 ㄱ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음 진지하게 속상하다고 말하진않을건데 기분이 나아지지않으면 병원 잘 다녀왔냐고 하면 삐진 티는 낼수있을듯! 귀엽게 ㅋㅋㅋ 근데 그렇게 안해도 점점 마음이 작아질거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미안해 진짜로 이러고 더 말 없길래 할말없어서
안읽씹하고 있는데 오후 2시에 유튜브 뭐 숏츠보
내면서 이거 완전 너 닮았다 이러고 와서 더 빡치
네... 걍 아무생각없는거지 쟤 ? 걍 계속 안읽고 답안할까? 구구절절 뭐라고 말하지말고? 실제로 보면 걍 대면대면 대할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음 썸남 반응이 너무 별로다 ㅠ 많이 무심한편같어
걍 둥이맘대로 쌀쌀맞게 해도되고 평소처럼 하다가 따로보는일 피하면서 멀어지면 될거같은디
그래도 아마 별 반응없을지도 (멀어지는지도 모를수도있음 보니까 눈치 ㄱ없어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웅 ㅜㅜ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어엉 그냥 대충대충 하자 얼굴은 봐야하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앞으로 계속 봐야하는 사이니 그냥저냥 지내
대신 썸은 끝내
저런 대접 받으면서 썸 유지하지마
솔직히 너무 정떨어지는 행동임
상대방 최악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고마워 ㅜ 그럴려고 ㅜㅜ 넘 우울하다
카톡은 할말도 없고 진짜 잘못한 기색도 안느껴져서 안읽씹하고 있는데 걍 계속 안읽을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지금 당장은 우울하지 그래도 시간 지나면 괜찮아질꺼야
할말없으면 걍 무시해
너무 미련두지마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아니 아무사이도 아니었는데 힘들일인가
11:27 l 조회 8
이별하면 다 이래?
11:23 l 조회 19
초반에 엄청나게 잘해주는 사람 거르라고 하잖아1
11:20 l 조회 34
20대 후반인데 우리집 콩가루집안이라 연애가 무서워5
11:13 l 조회 49
애정유형이 있잖아 안정형으로 되도록 노력을 해야할까?
11:13 l 조회 8
이별 헤어지고 3주째 제미나이로 연애운 보다가 위로받음ㅜㅜ
11:06 l 조회 14
연락문제 관련해서 궁금한게 있어8
11:00 l 조회 33
애인있는데 나한테 들이대는 남자한테 설렘6
11:00 l 조회 65
연하남 최고1
10:55 l 조회 25
다들 첫사랑이 애틋해?1
10:53 l 조회 17
빨리 새사랑찾고싶은데 새사람 다시 알아가고 싶진 않아 뭔지알아?2
10:48 l 조회 36
이리저리 찔러보고 다 실패했나보네
10:45 l 조회 55
이별 현실적인 이유로 거절당하니까5
10:44 l 조회 58
소개팅 당일인데 아직 연락없음 파투내도되징5
10:44 l 조회 66
연관 메뉴 🔗
마성의방(성고민)
싸워본 적 없는데 시간 갖자 하는거 에바야? 2
10:34 l 조회 38
오타 수정 안해서 보내면 이성적 관심 없는걸로 봐도 될까? 3
10:22 l 조회 47
160대 남자들이 170이라고 속이는거 사람들은 잘 구분할려나5
10:21 l 조회 42
2일째 연락 없다5
10:20 l 조회 52
인팁이 이제 너한테 연락 안 할 거라고 했는데 끝인가2
10:15 l 조회 26
남자들중에 왤케 에겐여리하찌폭닥을 기대하는 사람들이 많음?3
10:13 l 조회 102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1: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