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49219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974
이 글은 1년 전 (2024/12/27)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주식

추천해주라
대표 사진
개미1
들어가지마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오키
1년 전
대표 사진
개미1
둘다 방금 최고점 찍었음 조정오면 들어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오케이!!!
1년 전
대표 사진
개미2
개인적인 입장으로는 ㄴㄴ.. 단타로 만족할만한 수익 먹을 시드 없으면 달리는 말에 올라타지마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오케이… ses들어갔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오 쉽!!! 바로 뺌
1년 전
대표 사진
개미2
본인 선택이긴 해!!! 나는 안정추구형이라 늦은 것 같으면 지켜보거나 다른거 찾아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나도 앞으로 그래야겠어… 조언 고마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돈없는 청년 포모때매 정신나갈거같아서 삼닉샀다...4
14:48 l 조회 35
삼하 본주해 아님 레버해?1
14:47 l 조회 12
삼전기 / 스퀘어
14:46 l 조회 13
난 장투스타일이라 단타못하겠음 2
14:42 l 조회 39
쫌쫌따리 시드로 -80만 한번에 털어버렸다
14:40 l 조회 16
muu 미쳤네
14:36 l 조회 18
엘지전자는 신이야~3
14:36 l 조회 67
277에 1주 주웠는데 팔말2
14:33 l 조회 89
하닉 15프로 넘음ㄷㄷㄷㄷㄷ1
14:33 l 조회 41
스퀘어 정찰병 보내볼까2
14:32 l 조회 56
원화는 없고 달러만있는데5
14:22 l 조회 50
레버리지 하루에 쁠마 20프로 왔다갔다 하니까7
14:12 l 조회 91
하이닉스 이제 추매기회없겟지ㅠㅠ어제 250에 샃걸 ㅠㅠㅠ8
14:10 l 조회 699
하이닉스 300 되면 팔아야겠다6
14:09 l 조회 122
하닉 말고 다른거 탑승한 사람들 지금 수익률 몇퍼야?6
14:06 l 조회 95
하닉 외인 매수세 들어오네5
14:06 l 조회 92
하닉 삼전 수급 몰빵 넘 심한거 아니냐1
14:05 l 조회 70 l 추천 1
하닉 280인데 300에 팔지 고민 중.. ㅠㅠ13
13:55 l 조회 728
헐 스퀘어 간다3
13:55 l 조회 79
스퀘어!!그래!!더 쫌만더더1
13:54 l 조회 24


12345678910다음
주식
일상
이슈
연예
14: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