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49827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60
이 글은 1년 전 (2024/12/27)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주식

항상 모두가 아니라고 할때 하는 사람 & 열버 하는 사람이 돈을 벌더라구 그래서 한번 끄적이는데
비트코인이 많이 올랐잖아 근데 양자 컴퓨터가 상용화되면 비트코인 블록체인 뚫리니 안뚫리니 그런 티격태격이 올거 같아.  근데 블록체인 퓰수 있어도 없어도 상관없음 그런 화두가 생기는 것만으로도 이슈가 될거 같거든 이슈는 곧 주가 상승이고 
그래서 미국에 양자컴퓨터 관련 대장주 들을 미리 모아두면 지금은 좀 낮은데 장투로 한10년만 들고 있어도 큰 이득이 될 수 있다. 그래서 나는 그걸로 장투 생각중임
대표 사진
개미1
알파벳이나 아이온큐, 리게티 이런거 말하는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알파벳ㅇㅇ 아이온큐랑 리게티는 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개미2
그래서 지금 많이 올랐는데, 아이온큐같은건 한국인이 너무 많이 갖고있어서 고민됨. 기업의 33퍼가 한국인이 들고있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개미2
참고로 1년이상 홀딩한 주주임...이게 맞나 잘모르겠음 마이너일땐 확실했는데 메이저가 되니깐 매수쪽으로 손이 안감
1년 전
대표 사진
개미3
나도 아이온큐는 앞으로 흐름 보면서 비중좀 줄일 생각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난 아이온큐는 안하고 나름대로 찾아서 홀딩중 근데 9년을 지지부진하다가 10년째에 상승할 수 도 있음 그냥 길게보고 가져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내가 가지고 있는거는 수익률 200%인데 안팔고 떨어져도 가져갈거임 그냥 무지성 추매중
1년 전
대표 사진
개미2
나도 개별주 몇개 들고가는데, 개별주는 개인 판단의 영역이라 믿음이 중요한듯

좋은기업이면 홀딩 또는 DCA하겠지만, 양자컴퓨터 자체가 지금 섹터화돼서 단기 폭발한거 같아서 고민임...내 나름 기업과 기술을 이해할 시간이 적었는데 그거에비해 상승률이 넘 커서 조심스러워

그렇게 큰돈은 아니라 머리싸매고고민하진 않지만 앞서 말했듯이 지금 매수하고싶진 않음🥹

1년 전
대표 사진
개미2
어쨌든 글쓴개미 성투 기원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2에게
다 자기만의 방법이 있는거지! 성공에는 여러가지가 있으니까 ㅎㅎ 나도 개미 성투를 기원합니다 ❤️

1년 전
대표 사진
개미2
나도 덜까말까 고민중...크게는 안들어갔는데, 단기간에 훅 오르니깐 이게 기회가 돼서 초기투자자로 큰돈이 될지 섹터로 잠깐 띄운건지 헷갈려ㅠ
1년 전
대표 사진
개미4
이야 선견지명오졋엇네ㅋㅋ
8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ㅋㅋㅋ 안녕개미 +600% 넘음 ㅋㅋ
8개월 전
대표 사진
개미4
다음 종목은뭐라고보세요 쎈쎄
8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저속 노화 의약쪽 봅니다
8개월 전
대표 사진
개미4
캄사합니다 쎈세
8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4에게
개미 지금 기회가 오고 있습니다

7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글쓴이에게
양자컴퓨터 하락하고 있어

7개월 전
대표 사진
개미4
글쓴이에게
고마워 ㅜㅠ하 총알이없는게슬프다 11월10일까지 더하락하면좋것다,,

7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나스닥 흐른다 다팔고튀어
22:46 l 조회 4
뭐야 나선 왜 번지점프함2
22:44 l 조회 20
언젠가 제2의 하이닉스 나올까?7
22:28 l 조회 66
명품백 안샀으면 하닉이 몇주야...ㅜ 명품백 산거 나만 후회 하는가?...ㅜ8
22:20 l 조회 69
(뇌피셜)담주 또 떡락 매수기회 나오는거 아닐까2
22:06 l 조회 81
오늘 마이크론 실발보고 빅테크팔란 소프트웨어 등 다팔았음
22:00 l 조회 68
샌디스크 저렇게 비싼데도 사는 이유?가 뭐야?9
21:58 l 조회 102
주식 오르는거도 오르는건데 국민연금이랑 기관이 파는게 문제임ㅋㅋ ㅠㅠ
21:52 l 조회 45
미국주식 램리서치? 언제파는게좋을까
21:39 l 조회 11
마이크론 실발에 어제잠못자서5
20:19 l 조회 176
빠른 손절도 중요한것 같음2
19:37 l 조회 207
아 나도 야수의 심장이고싶다2
19:33 l 조회 149
하닉 평단 285만원정도대에 100주7
19:06 l 조회 323
삼전 35층 있어?8
18:55 l 조회 208
레버는 단타용인건가?9
18:43 l 조회 137
주식 우리 차장님 진짜 똑똑한거 같지않음? ㅋㅋ2
18:42 l 조회 170
걍 급등할수록 그만큼 시장 수명은 짧아지는거지
18:31 l 조회 59
오른쪽은 현대, 왼쪽은 대우 눈물만 흐른다9
18:26 l 조회 701
내 포폴에서 뺄거 봐줄사람
18:26 l 조회 92
마이크론 본장에 바로 들어가도 될까...1
18:17 l 조회 87


12345678910다음
주식
일상
이슈
연예
2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