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50932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1068
이 글은 1년 전 (2024/12/28)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애인이랑 대화 하다가 권태기 왔을때 얘기랑 결혼 얘기 했는데 애인이 유독 부담스러워 하는 느낌이어서..!
근데 진지하게 얘기한건 아니구 “오빠 권태기 왔을때 내가 어떻게 해주면 좋겠어?, 결혼하면 몇살에 하고싶어?” 이런거였는데..
대표 사진
둥이1
너무 이르긴 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허씌 난 좀 그럴듯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전자는 몰겟는데 후자는 나 사귄지 2달도안됐을떄 우린 얘기했어 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흠 티키타카 맞으면 가능할거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결혼이라는 단어가 부담스러운거 아님?
결혼 생각 없는 사람한테 엄청 무겁게 들릴수도있긴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남친이랑 나랑 9살차이 나서 나는 결혼하면 남친 30대일때 하고싶은데 남친은 결혼 생각이 없대..! 충격적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너가 너무 어려서 너랑 결혼생각이 아직 없을수도 있는거구..
나이가 결혼에 대해 쉽게 말하기 힘들긴 하다ㅠㅠ 무거울만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둘 다 몇 살인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나 25, 남친 34 !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남자는 154일 만나고도 결혼 이야기 꺼낼만한 나이 맞는디?ㅋㅋㅋ그냥 결혼 생각이 없나봐 결혼 자체에 생각이 없던지 아님 너와의 결혼엔 무리가 있다 생각하던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아 참고로 사귄 기간이 문제는 아니야 한 달 만나고 결혼해도 잘 사는 사람 많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너랑 결혼은 생각 안하고 있는거 아냐?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진대는 초반에 해도 좋은거 아냐..? 우린 완전 초반부터 진대 꽤 자주하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
남자입장에서 그 정도 나이차에 진~짜 결혼할 정도면 무조건 얘기함 내 말 들어라 “그 남자 입장에서 넌 결혼할 정도는 아님” 이거 진짜 백프로니까 연애만 가볍게 해라.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난 여자긴 한데 주변 보면 그 정도 나이 차이에 남자가 여자한테 확신 있으면 거의 사귀자마자 결혼 이야기 꺼내고 결혼 밀어 붙이더라ㅋㅋㅋ여자가 정신 차릴 때 쯤엔 이미 신부 입장 중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
확신있으면 9살차이 연하다? 바로 밀어부치지 개이득인데 연하라 눈도 안 높고 빌라에서 시작하더라도 당장 하자고 할 듯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ㅇㅈㅋㅋㅋㅋㅋ어린 여자애들한테 정신 똑띠 차리라고 하는 이유도 이런 건데ㅋㅋㅋㅋ남자가 본문 같은 반응이면 진지하게 생각말고 가볍게 연애만 즐기기를..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1
ㅇㅈ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
너랑 결혼은 생각 없는거.....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
난 사귀기전에도 얘기함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4
댓글까지 보고 이야기하면 둥이랑 결혼 생각 없다고 볼 수 있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
너가 너무 어려서 결혼하면 사실상 남자쪽에서 거의 해와야하고 책임질게 많아져서 부담되는게 맞을듯..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6
아 어리구나,,,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7
상대가 34인데도 그걸 부담스러워하면 그냥 너랑은 결혼까지 생각 안한다는 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8
아니 어케 9살이나 차이나면서 이런 글 고민하게 만드는 남자랑 도대체 왜 사귀는 거니 언니 정말 속 갑갑하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9
ㄱㅊ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0
부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2
왜 만나니,,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ESFJ 남자 있어?!! 물어볼게 있어ㅜㅜ
16:03 l 조회 4
아니 이 감정 뭐지,, 나같은 사람있나..1
16:02 l 조회 12
내가 애인한테 욕하고 어깨를 밀쳤어 2
16:02 l 조회 14
애인이 날 많이 좋아하는데 일부러 마음 안 주는거 같아 하1
15:56 l 조회 22
이별 전애인이 내 카톡프로필 들어오는거랑 재회랑은 별개지?3
15:49 l 조회 30
연애 환승하고 다시 돌아온 x 받아줄수잇어?9
15:29 l 조회 64
취향 진짜 안변하네
15:28 l 조회 41
이별 당장 연락했던 사람이 없어져서 공허하고 너무 힘든데3
15:25 l 조회 46
사랑방 연령대 13~22로 느껴짐5
15:24 l 조회 77
전애인이 화났을 땐 별 짜잘한 선물 보내면서 자기 미안해용 다시는 안 그럴게용 ㅠㅠ 화 풀어요 이러더니
15:23 l 조회 36
애인 부자인듯 ㅠ 얘 잡아야돠지? 8
15:22 l 조회 117
나한테 관심있던 사친이 애인생겼는데 짜증나고 계속 신경쓰이는건 내가 걔를 좋아했던걸까?5
15:16 l 조회 45
나 진짜 괜찮은 사람인데 누구 좀 채가고 싶다1
15:15 l 조회 33
연애중 애인이 전애인이랑 연락한 거 보고 헤어진 사람 있어?1
15:14 l 조회 27
랜선으로 썸만 타는거 어때4
15:13 l 조회 39
재회하고나면 기브앤테이크가 되나..?1
15:12 l 조회 27
좋게 끝낸 관계랑 걍 좀 급하게?마무리없이 끝낸 관계 중에1
15:11 l 조회 29
회사사람 소개로 만나다가 안좋게 이별한적 있어?
15:07 l 조회 18
상황이별 해본 둥이들아 얼마나 힘들어?7
15:06 l 조회 29
본인이 생각하고 연락준다는데 8
15:01 l 조회 40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6: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