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56835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18
이 글은 1년 전 (2025/1/03)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애인문제 아니고 애인 주변 사람문제100으로..
사실 문제가 일어나지도 않았어 그냥 사귀기전에 한번 일어났던 문제였는데

내가 그런 일이 또 일어날까봐 자꾸 방어기제로 관계를 끊어버리는 걸 혼자 수도 없이 고민해.. 
불안형에다 회피형에다.. 나 스스로가 총체적 난국이야
이문제를 애인한테 말했는데 
내가 상처받지 않을 방법 없냐구 그거부터 말해주고
내가 손톱을 자꾸 뜯으면서 말했나봐 애인은 손톱 뜯지 말라구 내 손 잡아주더라..ㅜ

이렇게 좋은 사람인데.. 그냥 사친만의 문제로 스트레스 받는게 너무 싫고 그래서 그냥 다 포기하고 싶다
대표 사진
둥이1
나도 ..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ㅜ 너두 그렇구나... 헤어지면 엄청 후회할 것 같은데 지금 내가 너무 힘들어서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나는 썸탈때 그사람 인스타 보다가 어떤 사친이 계속 들이대는거 봤었거든... 남친이 계속 선그었던거 알면서도 신경쓰여서 그냥 헤어지고싶어 하루종일 그생각밖에 안나서 미칠거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와 나같아ㅠㅠㅠㅠ 남친 잘못은 1도 없고 남친은 처신도 잘했는데 그냥 내가 받는 스트레스가 너무 커서 헤어지고 싶은 마음이 계속 드네.. 😭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둥아 진짜 미안한데 나 불안회피형 남자한테 차여서 그런데 질문 하나만 해도 될까.. 불안회피형은 사랑하는데 찰 수 있어? 당일날까지도 전화하고 애정표현 잘 하다가 밤에 싸웠는데 갑자기 널 안좋아하는 것 같다면서 차였어ㅠ 차이고 다음날 인스타 차단 당했고 3주 뒤에 풀렸는데 나는 너무 갑작스러워서 아직도 어안이 벙벙해 ㅠㅠ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응ㅇ 찰 수 있어 근데 그게 충동적인 거라 백퍼 후회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고마워 ㅠㅠㅠ.. 근데 연락은 안온다 흑흑흑 한달이나 지났는데
걍 포기해야 할까봐~~..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맘 완전 식어본 사람이랑 다시 만난 사람 있서?
21:36 l 조회 2
인프피 답장늦으면 관심없는건가 1
21:30 l 조회 6
진짜 사람은 사람으로 잊는거구나… 1
21:23 l 조회 39
기타 남자들 원래 몸매 좋은 여자가 돌핀팬츠 입으면 좋아하나?1
21:22 l 조회 11
여자는 진짜 얼굴이 중요하긴한가봐3
21:19 l 조회 56
남자키 173 마니작아? 9
21:11 l 조회 53
기타 ㄱ잘생긴사람 혼혈?백인 1초봣음 넘 순식간이닼
21:07 l 조회 8
능력,노력x인 애인 만나는데 내가 나쁜사람 되는 거 같어 7
21:04 l 조회 36
포기해야겠다 6
21:04 l 조회 50
피곤해서 약속 깼는데 서운해함..ㅋ4
21:04 l 조회 40
전화하고싶다 3
21:01 l 조회 46
애인 사진 많이 자주 좀 그런가?
21:00 l 조회 26
여교사 연애시장4
20:59 l 조회 40
연애중 남자가 현금8억있는데 경비원 하고있으면 돈많아도 조건 별루야???
20:56 l 조회 12
주말 저녁에 애인이랑 술배틀할건데1
20:56 l 조회 23
뭔가 그 관계가 나한테 도파민이었는디12
20:54 l 조회 105
소개팅하고 미적지근한데 애프터 하는 이유가 멀까 1
20:54 l 조회 24
남자가 절대 안지려고하는 커플은 결혼해도 지옥이겠지..? 1
20:53 l 조회 28
헤어졌는데 주말에 뭐하지.. 2
20:52 l 조회 31
결혼까지 생각했다가 헤어졌어
20:51 l 조회 20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21: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