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내가 차인 거고 맞팔도 아님 내가 평소엔 비공해두다가 뭐 올릴 땐 공개로 돌리고 스토리 올리는데 매번 보고 가네 참..ㅋㅋ 그럴 거면 걍 맞팔하고 봐라.... 뭐하냐... 안 볼 거 같은 애가 대놓고 보니까 더 어이없네???| 이 글은 1년 전 (2025/1/04)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내가 차인 거고 맞팔도 아님 내가 평소엔 비공해두다가 뭐 올릴 땐 공개로 돌리고 스토리 올리는데 매번 보고 가네 참..ㅋㅋ 그럴 거면 걍 맞팔하고 봐라.... 뭐하냐... 안 볼 거 같은 애가 대놓고 보니까 더 어이없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