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57637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47
이 글은 1년 전 (2025/1/04)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나 20대 백수(프리랜서)

지금 쉬고 있어서 벌이 시원찮음(100만원 넘지 않음)

겨울 외투 단 1벌(10년째 입음)


애인 20대 중반(대학생, 졸업 예정)

졸업요건 갖추려고 학원 다니며 고시원 생활

알바× 부모님 지원× 돈×


돈 없어서 못만난다길래 그나마

둘중에 조금이라도 있는 내가 밥도 사고 후식도 사고 술도 사고 아무튼 내가 그날 모든 돈을 냄

20만원 나옴... 이 돈이면 내 작업실 한달 월세임...

당장 나도 다음 달 쫒겨나게 생겼음...

만나고 나니 현타...... 내 돈이 어디로 갔는가


돈이 없으면 연애를 하지 말아야 하는데...

불행하게도 우리는 돈이 있을때 만나서

점점 어려워진거라 어찌해야 할지 모르것다~

돈 없어서 헤어지자기에는 가오가 안 살고

무엇보다 얘가 멘탈 못 잡고 졸업 못할까봐

일단 졸업 전까지는 헤어지는건 보류야...

이 삶을 어찌해야 할까...


대신 애인은 졸업만 하면 무조건 취업에

난 겨울 끝나면 다시 일어날 수 있어

근데 겨울이 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 힘들다...

대표 사진
둥이1
단기알바라도해 요즘 설명절 단기알바 엄청 나오던데 페이도 쎔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지금 당장 헤어지지못하면 어떻게 해서든 이 상황을 헤쳐나가야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겨울 지날때까지만 데이트비용 아끼자고해. 가성비 식당이나 카페에서 시간 보내면서 데이트 해. 남들 다 하는거 따라하려고하면 헤어져야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중고딩으로 돌아갔다고 생각하고
소비를 제한해야겠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데이트를 최대한 돈을 쓰지말던지 아님 알바를 구하던지 해야댈것같애 겨울끝나면 취업한다니깐 그때까지만 버티라!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자존심 상해도 서로 한 번 터놓고 얘기하는게 좋을듯
지금 어떤 상황이니 돈 아껴쓰자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겨울이면 뭐 두달이네 좀만 버티면 안되낭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별 인스타만 언팔
8:54 l 조회 3
이별 보고싶어1
8:50 l 조회 5
모솔 연애 너무하고싶은데 조언좀
8:43 l 조회 9
이별 전엔 친구도 많이 만나고 그랬는데
8:38 l 조회 17
결혼자금2
8:35 l 조회 14
회식날 술먹고 연락두절 4
8:34 l 조회 25
와 이번달 데이트비용 7만원 씀
8:31 l 조회 32
돈벌러 가는 게 즐겁다는 말 진짜 너무 .. 맘아프면서 감동2
8:30 l 조회 36 l 추천 1
핸드폰에 애인를 ㅁ이름 석자로 저장해놓은 사람 ?6
8:26 l 조회 26
이거 이별사유 가능할까?
8:21 l 조회 20
이별 분명 나쁜놈인데 왜 자꾸 눈물이 나지ㅠㅠ 1
8:14 l 조회 20
직장인 어떻게 연애시작해?6
7:55 l 조회 75
여익들아 이정도면 남자가 호감있는 거 눈치채지?4
7:51 l 조회 63
짜증나아아아아아
7:50 l 조회 16
재회 생각후 연락준데
7:47 l 조회 13
애인이 여자연예인 좋아하는 거 어때?8
7:46 l 조회 34
안정형이랑 만나니까 진짜 결혼하고싶어짐
7:39 l 조회 59
삼십대여자2
7:31 l 조회 39
누가 예민한거같애2
7:12 l 조회 23
이거 잘 조율된거같애? 사과문제4
6:19 l 조회 46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8: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