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T1
케스오 오라가스는 계속 정상화각 보였을 정도고
구마도 우원구스러웠고
페쌤도 개찰진 정글러를 보여주심
그냥 울팀으로만 봤을 때 진짜 폼들이 다들 너무 좋았음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