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수해서 이제 4학년 올라가는 24살 대학생인데
과외로 용돈 벌긴 하는데 불규칙적이고 생활비로 쓰기엔 적어서 아직도 부모님께 용돈 받아 쓰거든
1학년때부터 계속 받던대로 월 60정도 받고 있고 내가 번 건 저축하거나 주식에 넣어. 근데 이제 슬슬 용돈받기 눈치보이기 시작해서.. 안주시진 않지만 보내달라고 하기 좀 죄송스러운데.. 다들 용돈 받아?
| 이 글은 1년 전 (2025/1/14) 게시물이에요 |
|
재수해서 이제 4학년 올라가는 24살 대학생인데 과외로 용돈 벌긴 하는데 불규칙적이고 생활비로 쓰기엔 적어서 아직도 부모님께 용돈 받아 쓰거든 1학년때부터 계속 받던대로 월 60정도 받고 있고 내가 번 건 저축하거나 주식에 넣어. 근데 이제 슬슬 용돈받기 눈치보이기 시작해서.. 안주시진 않지만 보내달라고 하기 좀 죄송스러운데.. 다들 용돈 받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