숨막혀.... 그래서 배달음식 시키기도 꺼려짐 상에서 같이 먹어야돼서ㅜ 엥간하면 각자 먹을수있는거로 시킴 집에 나랑 아빠만 있으면..ㅋㅋㅋ 아빠랑 사이나쁜것도아닌데 왜그럴까..? 아빠가 나한테 어렸을때 욕하고 물건던지고 막말하고 그랬긴했어 근데 옛날일이고 지금은 안그래서 걍 잘 지내는데도 이상하게 아빠랑은 대화하기가 어색하고 싫어... 아빠한테는 아무말도안함 엄마한테는 다 얘기하는데
| 이 글은 1년 전 (2025/1/15) 게시물이에요 |
|
숨막혀.... 그래서 배달음식 시키기도 꺼려짐 상에서 같이 먹어야돼서ㅜ 엥간하면 각자 먹을수있는거로 시킴 집에 나랑 아빠만 있으면..ㅋㅋㅋ 아빠랑 사이나쁜것도아닌데 왜그럴까..? 아빠가 나한테 어렸을때 욕하고 물건던지고 막말하고 그랬긴했어 근데 옛날일이고 지금은 안그래서 걍 잘 지내는데도 이상하게 아빠랑은 대화하기가 어색하고 싫어... 아빠한테는 아무말도안함 엄마한테는 다 얘기하는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