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 연락와서 다니게 됐거든
솔직히 첨에 좀 고민했음
자존심도 좀 상하고
어지간하니까 그사람도 첫날 튀었겠지 싶어서
각오하고 들어갔는데
지금 반년째 다니는데 생각보다 너무 잘다니고있음
나한텐 참 좋은 직장인거같음..ㅋㅋㅋㅋ
이젠 그분한테 고마움
| 이 글은 1년 전 (2025/1/19) 게시물이에요 |
|
다시 연락와서 다니게 됐거든 솔직히 첨에 좀 고민했음 자존심도 좀 상하고 어지간하니까 그사람도 첫날 튀었겠지 싶어서 각오하고 들어갔는데 지금 반년째 다니는데 생각보다 너무 잘다니고있음 나한텐 참 좋은 직장인거같음..ㅋㅋㅋㅋ 이젠 그분한테 고마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