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명애니, 핀터레스트 디자인, 게임일러
이런거 폰케로 만들고 그러던데
이거 저작권에 안걸리나..?
이용하는 사람들 많던데..다들 흐린눈하는건가..
감성은 내취향인데 저런거 보일때마다 내기준 팍식이라 그냥 돌아서게됨..회전문..
| 이 글은 1년 전 (2025/1/19) 게시물이에요 |
|
유명애니, 핀터레스트 디자인, 게임일러 이런거 폰케로 만들고 그러던데 이거 저작권에 안걸리나..? 이용하는 사람들 많던데..다들 흐린눈하는건가.. 감성은 내취향인데 저런거 보일때마다 내기준 팍식이라 그냥 돌아서게됨..회전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