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도 싫은소리 못하는 성격인데 이친구랑 서로 조심스럽게(?) 대화하는 편이라서 더…
한두달에 한번쯤 만나는데 매번 걔가 우리 어디서 만날까? 이러면 내가 홍대가자하거든
그러면 뭐먹구싶냐, 어디가냐 이런걸 다 물어봐…. 내가 역으로 물어보면 걘 항상 난 다 좋아! 이러구ㅠㅠ
| 이 글은 1년 전 (2025/1/19) 게시물이에요 |
|
원래도 싫은소리 못하는 성격인데 이친구랑 서로 조심스럽게(?) 대화하는 편이라서 더… 한두달에 한번쯤 만나는데 매번 걔가 우리 어디서 만날까? 이러면 내가 홍대가자하거든 그러면 뭐먹구싶냐, 어디가냐 이런걸 다 물어봐…. 내가 역으로 물어보면 걘 항상 난 다 좋아! 이러구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