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73453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28
이 글은 1년 전 (2025/1/19) 게시물이에요
진짜로??? 신입기준으로 보통 얼마받길래???
대표 사진
익인1
세금 때고 170?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9급 1호봉 기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렇게 일시키고 저것만 받는다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웅 ㅋㅋㅋㅋ 그니까 이직 많이 하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지금 공시준비 하는사람들도 저사실을 알면서도 준비하는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글지 ㅋㅋㅋㅋ 모르는 사람 없을거야 돈 적은거... 안정성 보고 버티려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최저(연금 등 뗄 거 다 떼면 최저미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물론 수당같은거 더 붙고 호봉올라가면 높아겠지만.. 그냥 평범하게 시작했을 때는. 아그리고 분야마다 또 다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9급 1호봉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7급이나 교사만 되도 괜찮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 9급 1호봉인데 실수령액 190대인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이번에 본봉올라서 이제 200될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작년 기준으류 9급 1호봉 200 받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교사 2년차 기준 세후 240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참고로 교사는 9호봉부터 시작해서 7급이랑 똑같다고 보면 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국가직 1호봉 작년 기준 190정도 받았고
올해는 200될 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초봉이 중요한게 아니라 10년을 일해도 돈이 크게 안오른다던데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수당붙고 상여금 생각하면 그렇게 나쁘지 않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보여주기식으로 9급 1호봉만 올려서 3년찬데 9급 1호봉이랑 별차이가 안 나... 6만원?
급여 담당자라 보는데 솔직히 이런 쪽으로 미래가 기대는 안됨. 우리 때는 연금도 박살이라 연차대비 좀 현타오는 포인트가 있긴하지. 공뭔도 직바직이 있긴하고(수당 없는 직렬 많은 직렬 등)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이제 막 시보 뗀 9급인데 한번도 실수령 200 이하였던 적은 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 23년에 9급 1호봉이었는데 이때도 190 받았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그렇게 안짜 공무원 돈 많이 받아 어차피 다 수당 받아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진짜 신입 시보기간에는 당직같은거 안 서서 본봉정도 받고 시간 지나면 수당 잘 챙겨받아서 좀 ㄱㅊ아질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9급 1호봉이라도 190받는 사람이 있고 210,220 등 받는 사람도 있엌ㅋㅋㅋ 수당마다 개인별로 다 달라 (출장,초과 등)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연차 소진하라고 볶는 거 개빡친다
18:07 l 조회 1
올영 면접 후기
18:07 l 조회 1
이런 크록스도 족저근막염 걸려?
18:07 l 조회 1
난 비서 이런거 절대못할듯
18:07 l 조회 1
어디 놀러 가는 것도 많이 나가 본 사람이 잘 즐기는 듯ㅜ
18:07 l 조회 1
마운자로 6일차 식욕 돌아오는 느낌인데
18:06 l 조회 2
원래 다들 이 정도 스트레스 받으면서 회사 다녀?
18:06 l 조회 4
나 궁금해진게 비둘기 안좋아하는(?) 애들은 이유가 뭐야..?1
18:06 l 조회 6
진짜친구잇어??
18:06 l 조회 5
못생겼는데 자꾸 프로필 셀카 올리는 사람 어때?
18:06 l 조회 5
알바 면접 질문!!
18:06 l 조회 8
나 입짧은데도 싹싹 긁어먹는 라면 투탑1
18:06 l 조회 11
마운자로 7.5랑 10 많이 차이나나?
18:05 l 조회 3
36살 되면 결혼할때 돌싱도 고려해볼거같아? 남자든여자든3
18:05 l 조회 19
초록색 분홍색 파란색 이런 색깔 운동화들은 데일리로 신기는 어려우려나,,?
18:05 l 조회 6
나 명품매장 처음가보는데1
18:05 l 조회 10
키큰 여자는 키비슷한 남자 많이 만나는듯
18:05 l 조회 12
감정적인 사람들 개싫다3
18:04 l 조회 17
이츠 적립이 안되는게 짜증나서 배민 다시 깔았는데 1
18:04 l 조회 5
주식 선배님들 마이클론3
18:04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8: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