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난도 잘 받아주고 리액션 좋으니까 애들이 장난 잘쳤고 나도 같이 치고 그랬거든 ? 근데 커서는 그런게 재밌지도 않고 책읽고 영화보고 이런게 즐거워서 그런거 많이 보다보니 진지해졌는데 고딩때 친구들이 너 예전엔 안그랬는데 왜그러냐고 컨셉 잡지 말래 어이없음
| 이 글은 1년 전 (2025/1/20) 게시물이에요 |
|
장난도 잘 받아주고 리액션 좋으니까 애들이 장난 잘쳤고 나도 같이 치고 그랬거든 ? 근데 커서는 그런게 재밌지도 않고 책읽고 영화보고 이런게 즐거워서 그런거 많이 보다보니 진지해졌는데 고딩때 친구들이 너 예전엔 안그랬는데 왜그러냐고 컨셉 잡지 말래 어이없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