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하는 습관을 가진다
추측으로 일하지 않는다
모르면 물어본다 귀찮아할지언정 물어본다고 화내면 그게 이상한놈임
뭔가 이상하거나 잘못한거같으면 바로 보고한다 그래야 일을 안키움
권한은 곧 책임이다 책임도 못 질거면서 권한을 탐내지말자
하라는대로 일단 다 배우고 흡수한다 그래야 자기 나름의 워크플로우가 생김
| 이 글은 1년 전 (2025/1/20) 게시물이에요 |
|
메모하는 습관을 가진다 추측으로 일하지 않는다 모르면 물어본다 귀찮아할지언정 물어본다고 화내면 그게 이상한놈임 뭔가 이상하거나 잘못한거같으면 바로 보고한다 그래야 일을 안키움 권한은 곧 책임이다 책임도 못 질거면서 권한을 탐내지말자 하라는대로 일단 다 배우고 흡수한다 그래야 자기 나름의 워크플로우가 생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