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 글 : https://www.instiz.net/name/61573187?category=1
ㅋㅋ저글쓰고 일주일있다가 걸려버림
지금도 후유증 앓고있다ㅠㅠ 갠적으로 코로나보다 후유증이 개심함
| 이 글은 1년 전 (2025/1/20) 게시물이에요 |
|
본인표출 이 글에 한하여 익명에서 본인 표출이 가능해요 (본인 표출 아이템 사용 필요, 횟수 제한 있음) 이전 글 : https://www.instiz.net/name/61573187?category=1 ㅋㅋ저글쓰고 일주일있다가 걸려버림 지금도 후유증 앓고있다ㅠㅠ 갠적으로 코로나보다 후유증이 개심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