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오 나는 연락하는 거에 쓸 에너지도 없는 거 같아
마음의 여유가 없어서 그런가 ㅠㅠ
물론 일이나 약속 잡기 등 중요한 사항은 바로바로 답장함! (피해를 주지는 않아)
암튼 그래서 날 잡고 몰아서 답장하는 경우가 많은데
내 주변도 비슷하더라고
익인들도 그러니..?
| 이 글은 1년 전 (2025/1/21) 게시물이에요 |
|
아오 나는 연락하는 거에 쓸 에너지도 없는 거 같아 마음의 여유가 없어서 그런가 ㅠㅠ 물론 일이나 약속 잡기 등 중요한 사항은 바로바로 답장함! (피해를 주지는 않아) 암튼 그래서 날 잡고 몰아서 답장하는 경우가 많은데 내 주변도 비슷하더라고 익인들도 그러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