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74365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65
이 글은 1년 전 (2025/1/21) 게시물이에요
아오 나는 연락하는 거에 쓸 에너지도 없는 거 같아
마음의 여유가 없어서 그런가 ㅠㅠ
물론 일이나 약속 잡기 등 중요한 사항은 바로바로 답장함! (피해를 주지는 않아)
암튼 그래서 날 잡고 몰아서 답장하는 경우가 많은데
내 주변도 비슷하더라고
익인들도 그러니..?
대표 사진
익인1
나도야.. 그 연락하는게 왜이렇게 에너지 쓰는거같은지 뮤르겠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걍 연락 자체를 안하는듯ㅋㅋㅋㅋㅋㅋㅋㅋ 나도 약속잡을때만 칼답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한 명이랑만 매일 하고 나머지는 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그 한명이랑은 어떻게 매일 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베프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아하 내 주변에는 연락 잘 안하는 스타일이면 보통 애인 말고는 텀이 긴 편이길래,, 신기해서 물어봤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원래 칼답 잘하고 연락이 애정의 척도라고 생각하던 사람인데 나도 후반되면서는 연락 답장 뭐로 보내야 이어갈 말이 되지? 이런 생각이 들면서 에너지 쓰는게 지치니까 미루게 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ㅇㅇ 나더 그러는편 내 친구들도 보통 텀이 그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렇게 하다 보면 점점 연락하기 어색해지고 그러는듯 진짜 중요한 사람은 놓치지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ㅇㅇ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도 공감해
삶이 너무 바쁜데
카톡으로 시시콜콜한 얘기 계속할 에너지가없음...ㅜ 솔직히 쓰니가 본문에서 말한 꼭 필요한 얘기(일,약속 등)아니면 굳이 안하고싶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도그럼 연락 귀찮음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회사에서 일 있을 때는 잘 안 하는데 일 없으면 칼답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난 당장 연락하는 사람들이랑도 마음의 준비하고 읽고 답장보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난 20대 후반이 아닌데도 연락 잘 안 함..
단톡은 잘하는데 1:1은 쉽지않더라.. 할 말도 없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하려고 뉴력해.. ㅠ 고립되기싫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도.. 보통 몇살까지 이런 무의미한 카톡 주고받을려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내가 하는편은 아닌데 알림쌓인거 싫어해서 답장은 바로바로 해 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안해 귀찮아 서로 딱 필요할때만 연락해도 상관없어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체력 낭비하고 싶지 않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진짜 연락에 쓸 에너지도 없고 여유도 없어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거의 단톡이랑 전화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안하고 만나서 놀때 연락해서 약속만 잡는편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00들아 01애기처럼 느껴지지 않아?
13:19 l 조회 1
나 치아 틀어졌는데 부모님이 교정안해준이유가 한번도 부모님 앞에서 안웃어서임
13:19 l 조회 2
군시생백수익 정병와서 밤새 이력서 갈기고 한숨도 안자고 지금까지 깨있는데1
13:18 l 조회 7
점심 뭐 먹지....
13:18 l 조회 4
다들 잠옷 요새 며칠씩 입고 세탁해??????3
13:17 l 조회 19
아니 왜이러지??? 유튭 뮤직 듣거잇는데 인티만 들어오면 꺼지는데
13:17 l 조회 3
왜 진심 홍명보를 다시 감독했던거지
13:17 l 조회 5
뮬은 진짜 신는거 아닌듯…..
13:17 l 조회 6
요즘 반팔 블라우스 왜 겨드랑이 다 파져있음...?3
13:17 l 조회 14
천연 마운자로 쿠팡알바 추천함 3
13:17 l 조회 9
잘사는 사람한테 5-6만원대 어떤 선물할지 추천좀..2
13:16 l 조회 11
엄마랑 주말에있으면 진짜 정신사나워 2
13:16 l 조회 12
아 알바 다니는 곳 커플 깨짐
13:16 l 조회 19
지금 유럽 여름이 우리나라 평소 여름이래2
13:15 l 조회 46
곱슬머리인데 헤어스프레이 좋아??1
13:15 l 조회 8
난시 있는 익들 렌즈 무조건 난시교정용 써?4
13:14 l 조회 12
어디 놀러 갔다가 태극기 타투스티커 공짜로 붙여준댔는데2
13:14 l 조회 26
고속버스 트렁크에 전기스쿠터 하나 들어갈까?2
13:14 l 조회 6
지에스 신상 이거 절대 먹지마;; 2
13:14 l 조회 113
정신과 가서 우는거 진짜 이해안돼 7
13:14 l 조회 5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