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1월 2일자로 이사 왔는데 그저께 관리비 고지서가 왔더라고 근데 관리비 고지서에서는 12월거로 되어 있는데 이런 경우면 문의 해야하는건가..? 아니면 관리비 내는 날이 뭐 그저께인데 1월 2일 부터 해서 그저께꺼까지 해서 나온 관리비인건가..????
| 이 글은 1년 전 (2025/1/21) 게시물이에요 |
|
내가 1월 2일자로 이사 왔는데 그저께 관리비 고지서가 왔더라고 근데 관리비 고지서에서는 12월거로 되어 있는데 이런 경우면 문의 해야하는건가..? 아니면 관리비 내는 날이 뭐 그저께인데 1월 2일 부터 해서 그저께꺼까지 해서 나온 관리비인건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