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인이 사친이랑 약속 생길 거 같다고 하면 어때?
그냥 쿨하게 보내줘?
내 남자친구 잇팁인데 표현 진짜 아예 없고 지금 한달됐는데 연락도 엄청 느려지고 그냥 날 좋아하는지도 모르겠는 상황인데 남사친이랑 약속 생길 거 같은데 얘한테 말은 해야될 거 같은데 들으면 굳이 왜 자기한테 말하나 생각할까봐..
| 이 글은 1년 전 (2025/1/21) 게시물이에요 |
|
애인이 사친이랑 약속 생길 거 같다고 하면 어때? 그냥 쿨하게 보내줘? 내 남자친구 잇팁인데 표현 진짜 아예 없고 지금 한달됐는데 연락도 엄청 느려지고 그냥 날 좋아하는지도 모르겠는 상황인데 남사친이랑 약속 생길 거 같은데 얘한테 말은 해야될 거 같은데 들으면 굳이 왜 자기한테 말하나 생각할까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