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ㅋㅋㅋㅋ 어차피 나밖에 모르고, 우리팀에서 내가 젤 오래됐고^^
뭐 나가라고 하면 걍 나갈거임
그리고 환승이직 준비도 할거임
내가 지금 돈 조금받으면서 얼마나 개고생을 하는데 ㅋㅋㅋㅋㅋㅋ
다 나아니면 안된다 나밖에 없다 라는 자체도 부담인데
걍 내 이미지 다 보여줘야지 그나마 살거같음…
나는 사람 아니냐,,, ㅋㅋㅋㅋ
| 이 글은 1년 전 (2025/1/21) 게시물이에요 |
|
아 ㅋㅋㅋㅋ 어차피 나밖에 모르고, 우리팀에서 내가 젤 오래됐고^^ 뭐 나가라고 하면 걍 나갈거임 그리고 환승이직 준비도 할거임 내가 지금 돈 조금받으면서 얼마나 개고생을 하는데 ㅋㅋㅋㅋㅋㅋ 다 나아니면 안된다 나밖에 없다 라는 자체도 부담인데 걍 내 이미지 다 보여줘야지 그나마 살거같음… 나는 사람 아니냐,,, ㅋ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