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원 보조 알바 중잉데 학원 끝나고 버스 기다리고 있으면 어느 순간부터 같이 일하는 강사분이 옆에 서 계셔,,그 분은 본인 차 타고 가는 분인데ㅠ 걍 뜬금 없이 서 있다가 이것저것 질문 하시는데 중간중간 정적 많거든?? 내 버스 오면 본인 갈 길 가시고..아 근데 이거 느낌이 좀 망했다 느낌이야ㅠㅠ 이 분 나이도 나보다 12살은 많으실 것 같은데 학원 그만둬야 하나 저번에 너무 싫어서 택시타고 집에 간 적도 있음
| 이 글은 1년 전 (2025/1/21) 게시물이에요 |
|
학원 보조 알바 중잉데 학원 끝나고 버스 기다리고 있으면 어느 순간부터 같이 일하는 강사분이 옆에 서 계셔,,그 분은 본인 차 타고 가는 분인데ㅠ 걍 뜬금 없이 서 있다가 이것저것 질문 하시는데 중간중간 정적 많거든?? 내 버스 오면 본인 갈 길 가시고..아 근데 이거 느낌이 좀 망했다 느낌이야ㅠㅠ 이 분 나이도 나보다 12살은 많으실 것 같은데 학원 그만둬야 하나 저번에 너무 싫어서 택시타고 집에 간 적도 있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