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75174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86
이 글은 1년 전 (2025/1/21) 게시물이에요

희한하지 않니..

회사생활하다보니 오히려 또래보다 나보다 나이 좀 많은 사람이 더 편해졌따...

대표 사진
익인1
ㄴㄷ 내 친한언니들 다 93,92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비슷비슷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편하게 해주고 예민하지 않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이거 ㅇㅈ.. 예민하지 않고 비슷한 분야에서 뭔가 경쟁하지 않아서 더 편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래서 나도 11살 차이 연상이랑 사귐..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앗.. 앗.. 사실 나도.. 나도.. 요즘 썸타는 사람이.. ㅍㅍ..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진짜 능글맞는데 너무 좋고 편한 그런게 있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좋겠다ㅠㅠ 편한사람 만나면 나이는 크게 상관없는거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약간 멘토 느낌도 나면서 편하고 ㅋㅋㅋㅋ 나이 별 상관없는듯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 ̀ ̗헐 ̖ ́ ̵ 나도 99인데 내가 젤좋아하는 언니 92야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지금 회사베프언니들이 93, 95임 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는 97인데 989900이랑만 놀앜ㅋㅋㅋㅋ
재수했다보니 동생들이랑만 노네
언니들이 더 어려워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나 대학교 동기 모임에서도 97언니 있는데 그 언니는 회사가서도 다 동생들이랑만 친하게 지내더라!!!! 이거 우연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도 99잉데 젤 친한 사람 93 88임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비슷하구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는 00인데 애매한 언니들이 어렵긴 해 ㅜ 차라리 동생이거나 나도 친한 언니 93인데 넘 좋음 ㅋㅋㅋㅋㅋ 완전 잘해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이거야!! 애매한 나이인 언니 오빠들이 오히려 불편해 ㅠㅠㅠ 차라리 아예 언니 오빠인게 먼가 사촌언니오빠 느낌나고 편함 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도 00인데 편하게 얘기할 수 있는 언니들 88 97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런 사람 진짜 많네 ㄷ ㄷ 넘 공감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 98인데 81,88 언니들이랑 친함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난 동생들 너무 어려움 언니들이 훨씬 편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내가 막내라서 동생들이랑 친해본적이 없다ㅠㅠ 그래서 더 이런가벼1!!!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도 회사에서 친한 쌤들 12살 많고 최소가 6살 차이ㅋㅋㅋㅋ 무던한 막내라 편한 것 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헐 신기 나도 99인데 그정도 나이차이나면 뭔가 예의차려야할거같아서 불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도 언니들이 편하더랔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이차이 좀 나면 서로한테 포용력이 생겨서 ㅋㅋㅋㅋㅋ
비슷하면 오히려 뭔가 버릇없이 구는 거 거슬리고 나도 버릇없이 보일까봐 걱정되는데
확 나면 뭘 하든 허허 하게 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난 항상 언니들이 불편했는데 회사 들어오고나서 이상하게 나이차 많이나는 분들이랑 친해짐... 98인데 같이 어울리는 사람들 90~93년생이야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22 이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난 01인데 대학생이라서 지내는 애들이 0304 이래.. 내년엔 또 내려가겠지... 근데 또래나 02도 좀 불편함 희안해.. 나를 경쟁상대로 여기거나 깔본다? 란 느낌이 있어서..나 집에서 막내인데..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연차 소진하라고 볶는 거 개빡친다
18:07 l 조회 1
올영 면접 후기
18:07 l 조회 1
이런 크록스도 족저근막염 걸려?
18:07 l 조회 1
난 비서 이런거 절대못할듯
18:07 l 조회 1
어디 놀러 가는 것도 많이 나가 본 사람이 잘 즐기는 듯ㅜ
18:07 l 조회 1
마운자로 6일차 식욕 돌아오는 느낌인데
18:06 l 조회 2
원래 다들 이 정도 스트레스 받으면서 회사 다녀?
18:06 l 조회 4
나 궁금해진게 비둘기 안좋아하는(?) 애들은 이유가 뭐야..?1
18:06 l 조회 6
진짜친구잇어??
18:06 l 조회 5
못생겼는데 자꾸 프로필 셀카 올리는 사람 어때?
18:06 l 조회 5
알바 면접 질문!!
18:06 l 조회 8
나 입짧은데도 싹싹 긁어먹는 라면 투탑1
18:06 l 조회 11
마운자로 7.5랑 10 많이 차이나나?
18:05 l 조회 3
36살 되면 결혼할때 돌싱도 고려해볼거같아? 남자든여자든3
18:05 l 조회 19
초록색 분홍색 파란색 이런 색깔 운동화들은 데일리로 신기는 어려우려나,,?
18:05 l 조회 6
나 명품매장 처음가보는데1
18:05 l 조회 10
키큰 여자는 키비슷한 남자 많이 만나는듯
18:05 l 조회 12
감정적인 사람들 개싫다3
18:04 l 조회 17
이츠 적립이 안되는게 짜증나서 배민 다시 깔았는데 1
18:04 l 조회 5
주식 선배님들 마이클론3
18:04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8: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