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81271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1
이 글은 1년 전 (2025/1/27) 게시물이에요

 안 그래도 지금 취업 준비 생각중이거든

차피 이제 친구도 자주 못 만나는 거 차라리 취업하고 가끔가다 만날까 생각 중이야

그리고 지금 돈 문제도 있어서... 일단 경력은 없어

2023년은 졸업하고 한 동안 집에서 부모님 도와드리고 2024년에는 첫 번째 알바 이틀하고 잘리고 두 번째 알바는 하루 하다가 내가 그만둔다고 선언 한 거라서 경력 없거든....

혹시 위에 글 보고 취업 관련해서 어떻게 생각해...? 일단 자격증은 두 개 정도 있는데 서빙 관련된 취업 아님 바리스타(2급 자격증 있어) 취업 고려해보고 있어

대표 사진
익인1
쓰니가 지금 몇살인거임?? 20대초?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음 20대 중반 가까워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흠 차라리 취옵할거면 사무직은 어때?? 아예 생각이 없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사무직은 생각 없어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러면 바리스타 하면서 제빵쪽도 생각해봏듯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오!!! 괜찮다 제빵은 근데 자격증 시험 봐야하지 않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어엉 그래도 오래할거면 가지고 있는게 낫지않나 싶어서 내주변은 그랬거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흠 그렇구만!!! 안 그래도 제빵도 생각해보긴 했는데 친구가 어떻게든 말리더라고ㅠㅠ 자기한테 안 맞았던거라서 나한테도 안 맞을거라고...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연차 소진하라고 볶는 거 개빡친다
18:07 l 조회 1
올영 면접 후기
18:07 l 조회 1
이런 크록스도 족저근막염 걸려?
18:07 l 조회 1
난 비서 이런거 절대못할듯
18:07 l 조회 1
어디 놀러 가는 것도 많이 나가 본 사람이 잘 즐기는 듯ㅜ
18:07 l 조회 1
마운자로 6일차 식욕 돌아오는 느낌인데
18:06 l 조회 2
원래 다들 이 정도 스트레스 받으면서 회사 다녀?
18:06 l 조회 4
나 궁금해진게 비둘기 안좋아하는(?) 애들은 이유가 뭐야..?1
18:06 l 조회 6
진짜친구잇어??
18:06 l 조회 5
못생겼는데 자꾸 프로필 셀카 올리는 사람 어때?
18:06 l 조회 5
알바 면접 질문!!
18:06 l 조회 8
나 입짧은데도 싹싹 긁어먹는 라면 투탑1
18:06 l 조회 11
마운자로 7.5랑 10 많이 차이나나?
18:05 l 조회 3
36살 되면 결혼할때 돌싱도 고려해볼거같아? 남자든여자든3
18:05 l 조회 19
초록색 분홍색 파란색 이런 색깔 운동화들은 데일리로 신기는 어려우려나,,?
18:05 l 조회 6
나 명품매장 처음가보는데1
18:05 l 조회 10
키큰 여자는 키비슷한 남자 많이 만나는듯
18:05 l 조회 12
감정적인 사람들 개싫다3
18:04 l 조회 17
이츠 적립이 안되는게 짜증나서 배민 다시 깔았는데 1
18:04 l 조회 5
주식 선배님들 마이클론3
18:04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8: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