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81830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79
이 글은 1년 전 (2025/1/28)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메이플스토리

먼저 노리던건 한틱차이로 놓쳐버려서 다른거 노려야겠다 하고 보고 있었는데 목록 보면 볼수록 점점 뭐가 예쁜건지 맘에 드는건지도 모르겠고 판단이 안서더라구ㅋㅋㅋㅋ후..

이건 무조건 사야해 까진 아닌데 그나마 맘에 드는거 찾으면 아 이거 사고나서도 예쁠까? 후회 안하려나? 이거 놓쳐도 또 이 금액으로 노릴만한 맘에 드는닉이 올라올까? 하면서 생각이 많으니까 갈팡질팡 결단 못내리고 해서 그런가봐ㅠㅠ구매 성공 했을때도 헐 샀어!!너무좋아ㅠㅠ 이게 아니라 어..? 사졌다 이거 였음ㅋㅋㅋㅋ큐ㅠ

40만 주고 샀는데 어차피 맘에 들어서 입찰했던거긴 하니까 하면서 만족스럽다가도 괜히 같은 가격이면 더 예쁜거 살 수 있었을거 같고 이 돈주고 이걸? 하는 생각이 자꾸 밀려옴ㅋㅋㅋㅋ큐ㅠㅠㅠㅋㅋㅋㅋ

이미 40도 나한텐 엄청 큰 금액이라 가격부터 타협하고 시작한거긴 하지만 한번에 이런 거금 쓰는거 거의 첨인데 만족스러운 소비가 맞나 자꾸 의심이 드네ㅎ..그냥 빨리 잊어야겠지이..이미 샀는데 어쩌겠어ㅠㅠ

대표 사진
용사1
나도 그래서 거의 1년 동안 닉 박아두고 안 수령했거든 ㅋㅋㅋㅋㅋ 그러다 닉 바꿨는데 바꾼 닉이 첨엔 낯선에 계속 보니까 역시 닉이 예뿌야 하는구나 싶었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용사
나도 수령 아직 못했어ㅠㅠㅠㅠ그래도 지금 닉보단 예쁘긴해서 언젠가 해주겠지만 그냥 이 돈주고? 라는 생각때매 좀 현타가 와서 그런듯ㅋㅋ큐ㅠ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요즘은 사냥이벤트같은거 잘 안하는 추세야??
18:01 l 조회 4
텔직업 첨해서 세렌 여명 때 감이 안 잡히네
15:13 l 조회 54
메이플 길드가입할때4
14:30 l 조회 113
용들 챌섭 목표 티어 어디야?7
14:18 l 조회 208
어빌.. 문의하면 복구해주나..?4
14:14 l 조회 179
하.. 미트라 에디 유니크 보내는데 27억 씀2
11:45 l 조회 142
나는 키다운 극딜캐랑 진짜 안 맞는 듯3
11:42 l 조회 238
길드가입문의 첨 보내려는데4
11:29 l 조회 439
레테는 준극딜이 없어?4
11:09 l 조회 168
안녕하세용 복귀 뉴비 보조무기 질문 있습니다3
9:54 l 조회 261
20억으론 딱히 뭐 할수있는 스펙업이 없겠지...?3
9:45 l 조회 341
뉴비 진힐라의 벽을 조금씩 넘어서는 중7
1:47 l 조회 787
어빌 유니크상추 진짜 안뜬다1
0:42 l 조회 270
인구 제일 많은 서버가 어디야? 7
0:30 l 조회 569
아 경매장 렉 개쩔어
0:24 l 조회 227
4글자 이상 닉네임에 20만원 이상 태우는거 오반가4
0:02 l 조회 1192
와 본캐만 검마하다가1
06.27 23:35 l 조회 491
카이 딜찍누 대충 투력 몇부터 가능해...?7
06.27 22:12 l 조회 1056
챌섭 렌 키우는거 재밌으면 제네패스 정도는 사줘도 괜찮겠지? 5
06.27 21:50 l 조회 524
심볼 빼먹음..
06.27 21:41 l 조회 271


12345678910다음
메이플스토리
일상
이슈
연예
15: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