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85956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99
이 글은 1년 전 (2025/2/01)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왜캐 거슬리지 ㅋㅋ.. 
대표 사진
둥이1
뭐여.. 내 얘기하나 싶을듯 기분 나쁜딩 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그니까 ..ㅋㅋ 특히 약간 웃참하면서 카톡 보내는데 진심 짜증났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둘이 얘기하다 걍 폰본다고? ㅋㅋㅋ 기본적인 예의가 없는데 걍 걸러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얘기하다가도 보고 내가 화장실 갔다 오면 카톡하고 있다가 내가 옆에 오면 갑자기 폰 휙 숨기면서 카톡 다다닥 치더러고 ㅋㅋㅋ ㅠ 그러고 바로 내리긴 했는데 흠 ㅋ..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에이 그 정도는 봐줘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근데 이야기하는 중간에 보는건 좀.. 그렇지 않아? ㅠ 난 아예 안봤거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이야기하는 중간에 보는건 개매너 인정
사유 말하고 제대로 양해를 구해도 약간은 불편할 수도 있는 부분인데 그냥 그랬으면 더더욱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찔리는게 있나본데
데이팅앱이라도 틈틈히 하시는듯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그냥 너가 맘에 안들어서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런가 근데 열받게 왜 삼프터까지 하신거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내 생각은 다른게 개매너는 맞는데 맘에 안들어서는 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만약 니가 맘에 안들었으면 그 여자분이 폰하는거 급하게 안 숨겼을거 같고 (저 정도로 대범한 매너의 소유자가 굳이? 맘에 안드는 소개팅 상대 앞에서 폰을 숨겼을거 같지는 않음)
맘에 안들었으면 어차피 애프터도 안하고 거절했을거라 니가 이런 글도 안썼을걸? 이미 까였는데 폰을 보건 뭐하건 알빠 아니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내가 여자 저 사람이 남자.
근데 소개팅 중에 중간 중간 폰으로 카톡을 하시고 난 진짜 안함.. 웃참하면서 톡하고 해서 나 별로 맘에 안드나 보다 했는데 애프터 하셨고, 애프터때는 덜 보긴 했는데 그래도 했고 그러고 또 보자고 했는데.. 저 계속 폰 하는게 점 신경쓰여 난 아예 폰 계속 뒤집어뒀거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한마디 해 그럼. 자꾸 그렇게 폰 보시는거 너무 예의 없으신 거 아냐고 맘에 안들면 안든다고 말해달라고 돌직구 박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상대가 남자면... 그럼 단순 개매너가 아니라 그냥 돌라서 그게 개매너인지조차도 모르는 걸 수도 있겠네.
근데 그 정도로 센스없으면 그것도 앞으로가 고난이긴 하겠다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사랑방 글보면 헤어지라고 말할수 밖에 없어
16:27 l 조회 15
썸붕/망한 소개팅 먼저 연락 해본 적 희망편 있는 익들..?
16:22 l 조회 14
진짜 ㄹㅈㄷ이기적인 남자 만남3
16:21 l 조회 39
애인 되게 안정형이다...17
16:18 l 조회 264
돌이켜보면 내 인생 지팔지꼰이다2
16:18 l 조회 22
애인이 울면 어떨 것 같아? 16
16:18 l 조회 43
밥먹고 트름 시켜줌.. ㅋㅋㅋㅋㅋ3
16:18 l 조회 17
걍 나한테 마음없어보이고 돈 안 쓰는 남자랑은 헤어져1
16:16 l 조회 16
짝남이랑 곧 저녁먹는데 무슨얘기해야해…?
16:16 l 조회 2
익명이니까 대나무숲으로 애인 자랑 좀 하고 갈게
16:15 l 조회 17
애인한테 연락하는게 너무 눈치보게 돼...내가 숨막히게 하는걸까?19
16:14 l 조회 83
이별 이번에 깨닳은게 7
16:12 l 조회 33
짝사랑 하다가 상처 받고 포기했던 익들 중에
16:04 l 조회 18
20대중후반 익들아 남자 뭐가 더 수요있어?17
16:04 l 조회 370
연애중 사귄지 한달 된 애인 생일선물7
16:02 l 조회 44
(남익들아 도와줘) 너넨 애인이 생일선물 뭐 받고 싶냐물어보면 솔직하게 말해?24
15:59 l 조회 52
근데 좀 남자중에 여자한테 인기 많은 매력있는 성격이 어떤 스타일이야????4
15:59 l 조회 38
연애중 나이먹을수록 ㄹㅇ 연락 텀? 집착 안하게된다..6
15:58 l 조회 83
나이 30에 300일 사귄거면 연애 중반정도되나??
15:58 l 조회 12
그닥 막 잘생겼다 이건 아닌데 키 182정도 되고 평범하게 생겼는데 왜 인기많을까?5
15:56 l 조회 41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6: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