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192570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12
이 글은 1년 전 (2025/2/08)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이런글 쓰는것도 존심상한다 ㅎ 헤어진지 반년 됐고 첨엔 진짜 힘들었는데 이젠 ㄱㅊ아짐 썸도 몇번 탔고 지금 썸남이랑 거의 사귀기 직전같아 근데 걔랑 있었던 일 좀만 생각하면 바로 눈물 나오는데 못잊은건가? 이상태에서 새연애 하면 금방 헤어지게 될까? 친구가 못잊은 상태에서 새연애 시작했다가 상대 상처만 주고 한달만에 헤어졌대서 망설여져
대표 사진
둥이1
상대방에게 예의가 아니긴 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이런말 거짓말이라고 생각할수도 있는데 썸남 진짜진짜 좋고 설레고 그러거든 ㅠ 근데도 전애인 조금만 생각하면 눈물나,, 뭔 다비치두사랑더 아니고 미치겠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반대입장으로 생각해봥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ㅎ 좀 싫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나 전애인한테 미련하나도 없는데 그때 좋았던기억생각나면 가끔 눈물날때 있음 이렇게 좋았는데 파국이였어서 ㅋㅋㅋ 못잊은건 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 뒤로 연애했어?? 어케됐어? 나도 진짜 좋은 연애였는데 갑자기 파국으로 끝나서 그런거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연애했어!! 나는 이게 전애인의 미련이라기 보다는 그냥 인생살아가면서 생기는 맘아픈 기억중 하나라고 생각해 ㅋㅋㅋ 그냥 맘에 상처가 남은거? 꼭 연애아니여도 이런 기억들이 살아가면서 생기자너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그리고 사람한테 받은 상처는 사람으로 잊는거라고.. 쓰니도 썸남이랑 잘되길 바랄게!! 좋은기억을 더 많이 만들면 되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우웅 고마워 나도 뭔말인지 알거같아 내 뜻대로 안되는게 인생에서 첨이라 더 힘들었던거같음 그래서 그때 생각하면 아직도 눈물나오고 그러는건가,, 좋은말해줘서 고마워 나도 썸남 좋은 사람인거 같아서 상처주고 싶지가 않아서 더 생각해보게 되네 ㅠ 너두 맘아픈 기억 다 잊고 잘되자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남익 있어?
19:31 l 조회 1
트라우마란 정말 무서운 거구나 원래도 재회생각은 없었지만
19:28 l 조회 5
결혼 남편하고 이런 대화가 안돼.. 내가 많은걸 바라는건지 봐줘1
19:27 l 조회 7
누나 5명 있는데 연애 상대로 플러스 요소일까?14
19:18 l 조회 34
걔를 만나는 내 20대가 아깝다고 느끼는거면 어떤 감정이야2
19:18 l 조회 14
애인이 과일 시켜준거 맛이 없는데 이거 말해야해?3
19:12 l 조회 28
인티제 얼빠야??2
19:06 l 조회 18
재회 골든타임 있다생각해?4
19:01 l 조회 67
둘이 점심먹기로 했는데 무슨이야기 해야하지
18:54 l 조회 17
나 애인 차단하고 안바뀌는 거 같아서 그랬다 10
18:51 l 조회 50
모솔익 애인이랑 첫부산여행.. 3
18:50 l 조회 44
20후 30대 익들아 다른건 다 괜찮은데 키가 170이면 만날거야??6
18:50 l 조회 26
이별하고서 술 잡고 사는 사람들이 이해되기 시작함1
18:50 l 조회 17
애인 3년 좀 넘게 만나고 있는데 만나는 사람마다 결혼 언제 하냐고 물어봐... 2
18:46 l 조회 19
썸붕났는데
18:35 l 조회 33
Intp남자 진짜 개질린다10
18:32 l 조회 72
다정한 애인 만나기 힘들다5
18:31 l 조회 86
둥들아 나 너무 힘들어 일주일 넘게 연락 안하는데 너무 힘들어 1
18:31 l 조회 25
연애중 사과듣는사람 행동도 중요하다생각해?1
18:30 l 조회 15
애인이 사친이랑 연락하는 거 어떰?6
18:28 l 조회 34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9: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