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패드 거래였는데 괜찮은 종이가방이
어떤 대학교 종이가방이어서 거기 담아드렸거든
거래하러 갔는데 구매자분이 딱봐도 대학생같더라고
그래서 거래하면서 바로 현장 네고해드려단 말야
그렇게 훈훈하게 당근거래하고 판매완료로 바꾸고
당근 알람 꺼뒀다가 또 팔 거 있어서 당근 들어갔는데
사실 자기도 거기 대학교 학생이라고
네고해주셔서 감사하다고 채팅와있네ㅋㅋㅋㅋ
나 그 대학교 근처도 가본 적 없눈데....ㅋㅋㅋㅋㅋㅋㅋㅋ
이미 며칠 지난 채팅이라 그냥 읽씹해따...ㅋㅋㅋㅋㅋㅋㅋㅋ

인스티즈앱
와 엠넷에서 래퍼여친 연프한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