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12883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263
이 글은 1년 전 (2025/2/28)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주식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와..그나마도 정리했는데 더 떨어지네
대표 사진
개미1
아 진짜 오늘 떨어지는 알람만 몇 번이 울리는건ㄴ지/... 하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개미2
점심시간에 ㄹㅇ 입맛떨어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난 알람 꺼놨음.........그냥 안보는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SOL 코리아 메가테크 액티브 하고 있는데 여기에 SOL ai 반도체 top2 추가로 해야할까?
13:19 l 조회 3
스퀘어가 무슨 뜻이야??2
13:18 l 조회 11
하닉 평단 284 ..
13:17 l 조회 15
지금 실급 받고 있는데 하이닉스 2주 살 여유돈 있거든5
13:11 l 조회 98
와 하닉 일주일 번거 다 반납하네..
13:09 l 조회 58
아니 찐잡주있는데 얘는 뭐 상폐직전인것같다
13:08 l 조회 14
SK네트웍스 개미 있니? ㅎ
13:06 l 조회 13
스퀘어......다들 존버할꺼야?5
13:04 l 조회 159
스퀘어 206인데 지금 물 타면 186인데 탈까?1
12:58 l 조회 103
와 스퀘어 이걸 어쩐다냐2
12:56 l 조회 169
주린인데7
12:53 l 조회 77
현차 한화오션 이런 애들은1
12:49 l 조회 60
코덱스 미국 s&p 500도 괜찮나요?1
12:47 l 조회 45
에탑은 시기 진짜 안 좋다1
12:45 l 조회 54
이번엔 좀 쎈데????3
12:43 l 조회 222
솔탑투 29에 산사람 나야나7
12:40 l 조회 142
어제 오전에 코탑 정찰병 1주 샀는데 마11이네
12:38 l 조회 21
하닉 220 인 익들 팔았어?3
12:29 l 조회 199
오늘 삼전 왜 기특하지2
12:29 l 조회 162
다들 존버하자구!
12:29 l 조회 25


12345678910다음
주식
일상
이슈
연예
13: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