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39806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삼성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7
이 글은 1년 전 (2025/3/27) 게시물이에요
난 딱 한명잇거든
중3때부터 친구엿고 22살인 지금까지 쭉 친하게 지내는데
얘한테는 비밀 그런거 업고 똥방구트름 다 텃어
힘든거잇음 다 얘한테 얘기하고
한번 통화하면 한시간은 기본으로 넘기고
만나서 폰만해도 안어색함..
심지어 좋아하는 가수도 똑같아서 같이 덕질해
심심하면 통화하고 디엠하고 
약간 얘 죽으면 나도 따라 죽어야하는..... 
나중에 같이 동거도 하기러 약속햇듬..ㅎㅎ
싸워도 바로바로 풀고(거의안싸우긴함)
얘도 그렇고 나도 그렇고 제일 친하다고 생각하는 친구 하면 서로를 말할정도야
그래서 난 지금 인생에 너무 만족함
너무너무 좋은친구가 잇어서 다행이라고 생각함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그런 친구 있는데 진짜 이 친구만 있으면 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ㅋㅋㅋㅋㅋㅋㅋ 주변사람 다 사라져도 얘만 잇으면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있어 있어 내가 내 밑바닥까지 싹싹 긁어서 보여주면 자기는 그 아래 땅까지 파서 보여줄 법한 친구 있다 그래서 인생 겁나 든든햌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마즘 ㅋㅋㅋㅋㅋㅋㅋㅋ 나도 밑바닥까지 보여줫는데 얘는 더 파고들어서 나한테 알려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응 4명 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1명도 아니고 4명 익이니는 정말 좋은인생을 살고잇구낭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인스타에서 상상번따 릴스 봤는데 진짜 웃기다 …
21:32 l 조회 1
두피 열 먾아서 쿨링 괄사 샀는데
21:32 l 조회 1
맨날 비 가능성 있다고 떠서 우산가지고다니는데
21:32 l 조회 3
국제도서전 가서 굿즈만 사도 돼??
21:31 l 조회 3
나선 나락가용 🌀🌀🌀2
21:31 l 조회 16
주식 그냥 전쟁이 나도 가마니 눌러앉아있는게 제일 낫더라.....
21:31 l 조회 3
금리인상 해야한다 말로는 하는데
21:31 l 조회 3
잘생겼는데 인스타 중독이면 어때?
21:31 l 조회 7
간호사 환타 씻는 굿 같은거 없나여4
21:31 l 조회 7
170에 110키로면 러닝뛰몀안돼?3
21:31 l 조회 7
쿠팡 근데 냉동에서 나가는 문이 엘레베이터 밖에없던데
21:30 l 조회 8
알바 하기 싫으면 안하면 안되나? 싸가지 없는 직원들 너무 짜증나.. 1
21:30 l 조회 5
알바 하기 전 면허부터 따야해?
21:30 l 조회 6
하계근로장학생... 그 미안한데 폐급냄새가 난다.. 1
21:30 l 조회 12
쿠팡 나이키 이거 짭인가?.. 6
21:30 l 조회 17
아 치위생사 개짜증나 교정기 철사 빠짐1
21:29 l 조회 20
주식으로 돈 번 사람 많아?9
21:29 l 조회 19
울엄마 말랑이 가지고 놀다가 손씻구와서 졸구있어
21:29 l 조회 9
주식 다이어트가 ㄹㅇ 찐1
21:29 l 조회 35
공포에 사랬지4
21:28 l 조회 3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