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40436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4
이 글은 1년 전 (2025/3/27) 게시물이에요

같이 케이크 먹는데 한번에 푹 떠서 안먹고

야금야금 크림 조금 걷어내서 먹고 시트 따로 조금 먹고 하는 애들 어때?

내 친구가 그러는데 짜증남..

대표 사진
익인1
걍 나는 다른 부위 파고 먹어서 ㄱㅊ…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글쿠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싫어 무조건 한마디함 같이먹는거니까 한번에 깔끔하게먹으라구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깔끔하게 먹는것도 아니고 자기 먹고싶은 부분만 조금씩 퍼 먹는게 진짜 짜증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는 애초에 각자 다른 부분 먹어서 친구가 그러면 신경 안 쓰일 것 같기는 한데 처음부터 포크로 먹을만큼 눕혀놓고 조금씩 덜어먹지 친구가 배려심이 부족했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 크림을 걷어낸다고? 으 그건 싫다ㅋㅋㅋㅋㅋ나는 크림층 먹고 빵층 먹고 그렇게 하는 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솔직히 빵층 크림층 따로 먹는것도 싫은데 크림 걷어내서 접시에 묻히고 시트 먹으니까 정떨어지더라..ㅎ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메이크업/화장품 하이라이터 바를때 있잖아
19:33 l 조회 4
마른애들이 다이어트 해야겠다고 하는것만큼
19:33 l 조회 5
혹시 주변에 여자 초등학생 있는 사람?1
19:32 l 조회 10
다들 자기 월급에서 몇프로 저금해..?
19:32 l 조회 2
며칠뒤에 고딩친구 10명모이는데 왤케 가기 싫지ㅋㅋㅋㅋㅋ
19:32 l 조회 7
치이카와 일본 현지에서도 인기가 많아?1
19:32 l 조회 3
소개팅 사진 보낼건데 어때?? 1
19:32 l 조회 5
직장다니는 익둘 꾸준히 카톡하는 사람 있어?
19:32 l 조회 6
아니 애인이 내 발가락 어디 다쳤는지도 머르는건 오바아니야?
19:32 l 조회 5
인생에서 젤 힘든 거 이거 두가지인것같음 1
19:32 l 조회 14
아빠요즘따라 킹받음
19:32 l 조회 4
우리 부모님 직업 솔직히 어때??8
19:31 l 조회 28
참교육 왤케 재미있어3
19:31 l 조회 10
나중에 윗치아 다 임플할까봐 무섭다 2
19:30 l 조회 12
직장인들아 컴온1
19:30 l 조회 23
익들도 지하철 조명에서 피부 더 안 좋아보이니..1
19:30 l 조회 9
pdf 글자 인식 다 해주는 어플이나 ai 추천해주라
19:29 l 조회 5
뭐가 나아?
19:29 l 조회 17
형부랑 카톡 어떻게 마무리해야함 ㅈㅂ7
19:29 l 조회 36
너무 외로운데 혼자 있는 게 너무 좋음 2
19:29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9: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