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43549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BL웹툰/웹소설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694
이 글은 1년 전 (2025/3/30) 게시물이에요
울애기 이제100일 지났는데
대표 사진
익인1
원래 출산하구 1년이 제일 임신 잘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애기 이제 생각좀 해봐야겠다고 식구들한테 얘기했는데 쪽팔려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쪽팔릴게 모 이써 생명인데 대신 키우기 빡세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둘째 계획있었으먼 차라리 잘됐다 생각하면 되긴한데... 나 9개월 애기있는데 너무 힘들거든 ㅠㅠ 임신해서 첫째케어힘들텐디 아직은 ㅠㅠ 파이팅 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헉 연년생이면 진짜 힘들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축하해 근데 출산하고 1년안에 애기 엄청 잘생기는거 몰랐어? ㅜㅜ 원래 둘째 계획 있었으면 빡세긴하지만…힘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원래 출산 후 1년 동안은 자궁이 깨끗해서 착상이 잘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야.....왜 그랬어 ㅠㅠㅠㅠㅠㅠㅠㅠ 어머니 속상해서 우신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직 말못하고 남편만 알고있음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첫째 아들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딸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으아아ㅏㅏ 힘내자 ㅜㅜㅋㅋ
90일 키우는 둘째 맘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이고야 ㅠㅠ 근데 첫댓 답댓보면 둘째 생각 있긴 했었던거 같은데 내가 잘못 읽은건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너무아파서 안낳겠단 뜻이었어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 그렇구나.. 모쪼록 몸 건강했으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생각을해봐야겠다 했지 그래서...다시 아프고 싶지않아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여기니까 얘기하지만 우리 엄마는 그래서 한 아이 지웠다했었음…. 엄마 몸에 너무 무리가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지우나 낳으나 똑같다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그렇긴 한데 지우면 자궁이랑 호르몬쪽인가? 에만 안좋은데 안지우면 관절이랑 온 장기에 무리가 가니까
우리 엄마가 워낙 체구가 작으셔서 더 그랬을지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첫째 25년 1월생 둘째 26년 1월생 되는곤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아이고 축하해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왜그릿슈… ㅜㅜ 이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두 연년생인데 힘내 .. ^^^^ ㅎㅎㅎㅎ 나 지금 지옥을 맛보고 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임신만삭일때 애기 못 앉는데 그건 어떻게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못안는건업써 .. 내가 힘들어서 안안는거지 안게돼... ㅎㅎㅎㅎㅎ
첫째한텐 만삭배는 거의 힙시트야 ... 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
남편이 주로 안고 나는 가끔씩 안아줬어 병원에서도 무리 안될정도면
상관없다해서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낳아야지 모 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임신될수도있는거알고했을거아녀 힘들겠지만 어쩌겠어ㅜ 화이팅~ 몸조리잘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나도 연년생 키우는데 3년은 진짜 힘든데 후엔 같은성별이면 진짜 둘이 최고의 절친이야! 물론 안힘든건 안지만 좀 덜해 ㅎ…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임신만삭일때 애기 못 앉는데 그건 어떻게해?
난 이게 걱정이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울 첫째는 안아달라고 많이 안그래서 가끔 안아달라하면 그냥 안아줬어! 당시엔 생각보다 별루 안힘들었어 ㅋㅋ 입덧할때가 더 힘들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연년생 키울 때 힘들지만 좀 크고나면 지들끼리 놀고 오히려 괜찮아 임신 축하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화이팅 해본다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어찌됐든 축하해!!!! 몸관리 잘하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애기 칭구 생기겠다 추카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너 생각이 참 긍정적인 아이구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아이고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그래도 축하해! 몸 관리 잘 하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아유 걱정도 많겠지만.. 그래도 축하해! 건강히 순산하길 바랄게. 혹시 첫 애는 자연분만 이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임신은 축하할일인데 ㅜㅜ 좀 이르긴 해서 걱정은 된당 ㅜㅜ 나도 연년생 임신이긴 하지만 100일은 ㅜㅜ 쓰니 몸도 다 회복 안되서 힘들텐데 걱정이야 ㅠㅠㅠ
나는 계획이라 그런거긴하더라도 ㅜㅜ 계획아닐때 임신은 조금 당황스럽긴 하지 출산하고 나서 진짜 임신 바로 되더라고 ...
나는 모유수유해서 모유수유 끝나고 계획잡고 하니 한 번에 바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너 괜찮으면 낳아
니 몸인데 너가 판단해야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와... 몸 회복도 안됐을텐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피임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그나마 첫째가 딸이라 다행이다ㅠㅠ
쓰나 애기도 애기지만 건강 진짜 잘 챙겨
100일이면 너 몸 아직 회복도 안된 상태라서
무리하면 전 보다 빨리 지치고 화도 나고
속상할꺼야ㅠ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피임은 왜 안한거여..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결혼전에도 피임은 안했어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엥…?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남편이 콘돔썻구 안쓰면 질외사정 했으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콘돔쓴게 피임이고… 8년 사귀면서 질외로 임신 안된것도 축복이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33에게
ㅇㅈ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걸로 임신된적1도없구 8년사귀면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근데 지금된거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4에게
지금은 결혼했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글쓴이에게
근데글올린이유는뭔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4에게
내맘인데?뭐?이유가 있어야 올리는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글쓴이에게
어떤의도로올린건지 물어번간뎅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4에게
아무글이나 올리라고있는게 커뮤아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글쓴이에게
생긴게 좋다는건지 싫다는건지 의견을묻는건지 물어본건데
굉장히 꼬아듣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4에게
그렇게안물었잖아
피임을 왜 안했냐 이래놓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글쓴이에게
ㄱㅐ소리야 걘 나랑 다른계정이고 숫자확인이나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4에게
그니까 니가 왜 승질을 내냐고 괜히 예민한 임산부만드네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글쓴이에게
ㅇㅇ 예민한임산부씨
익 32333435 4명의견이나보세요 듣고싶은댓긓만볼려하고 지거슬리는댓있으면 꾸역 반박하다 처발리는 생각없이애싸지르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글쓴이에게
결혼했으니 상관없는 둘째낳고3째생기고 셋째낳고 4째낳고 ㄱㄱ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글쓴이에게
예민 및 예민한임산부 워딩언급조차한적없는데
자아성찰 갑이시네용 ㅈ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34에게
33의견과 동일하고 얼태기가없어서 같이동참한거임 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아이고...그래 음..다른건 그렇다쳐도 미래의 걱정이 있다면 피임을 조금만 더 신경쓰면 좋았을텐데 축하해..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나이차 연애 이제 욕할 기운도 없음... ㅋㅋ
14:22 l 조회 1
청년미래적금 신청한익들 어디은행가서 신청햇어?
14:22 l 조회 1
강서구는 집값이 아직도 싸네
14:21 l 조회 4
햄버거 냉장규에 넣었다가 다음날에 먹어두 돼? 빵 마르려나;;;2
14:21 l 조회 9
본인표출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다
14:21 l 조회 8
너무 작고 소중해 ㅠ.ㅠ 40 2
14:20 l 조회 45
내일 할 일 도서관에 책 반납하고 알바 가기
14:20 l 조회 2
방금 뭐 축구끝난거있음?
14:19 l 조회 10
오늘 알바하면서 결제 다 하신분들 나가주세요 함ㅋㅋㅋㅋㅋㅋ
14:19 l 조회 22
158 48이면 마른거지?1
14:19 l 조회 11
6박7일 숙박항공비 이거 맞나!!!2
14:19 l 조회 10
토익 파트5는 어케 해야 하는 거냐...1
14:19 l 조회 10
만화/애니 드림 🏐 남닝 댓망
14:19 l 조회 5
집에서 밖에 차소리 심한데 밖에나갔다놀고 저녁에 공부할까
14:18 l 조회 4
내 귀여운 이자 보고갈사람
14:18 l 조회 34
나전에 인티에 내 대변사진 찍어서 올리고그랬음7
14:18 l 조회 36
내 여동생 보면 진짜 예쁜 친구들 많은것같음..
14:18 l 조회 65
나 죽을까 취준 목표한데 다 떨어짐2
14:18 l 조회 32
마운자로 이틀 차인데 평소랑 똑같음
14:18 l 조회 6
32강 진출 확률 95%에서 0.1% 된 거 맞아?1
14:18 l 조회 3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