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45458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SSG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4
이 글은 1년 전 (2025/4/01) 게시물이에요
밴드랑 연고 병원에서 안팔고 따로 사라는데 뭐사야되지ㅠ ㅠ
대표 사진
익인1
이지에프새살연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첨부 사진나 요렇게 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천사다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웅 저거 다 재생크림이라ㅋㅋㅋㅋ 밑댓 말대로 진물로 떨어질 때까지 기다리고 바르는 게 좋을 것 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재생연고를 발라야 함? 그냥 밴드 진물로 떨어지기전까지 절대 안떼고 말았는데...
얼굴에 흉 하나도 없음. 그거 진물 찬다고 밴드 자주 갈아주는거 자체가 회복을 느리게 한대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나는 눈꺼풀 위랑 눈썹쪽에는 테이프 안붙여주서서 지금 빨갛게있거든 ㅜㅜㅜ발라야될꺼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편평 사마귀 제거가 한번에 많이 하다 보니까 꼭 그렇게 한두개씩 누락 하더라고
그거 약국에서 잘라쓰는거 팔거든 그걸로라도 붙여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익아! 혹시 재생밴드 며칠 붙이고있었어?? 나 병원에서 2~3일 이후에 자연스럽게 접착력 떨어지면 교체해달라고했는데 지금 4일됐는데 아직 잘 붙어있거든.. 그러면 굳이 안떼도되는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 떨어지기 직전 상태 아니면 그대로 계속 붙이고 있었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답해줘서 고마워 !!! 좋은 주말보내🤍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트위터에서 김민경이랑 찰스한테 정병걸리는거 걍 개웃기네
17:04 l 조회 4
종아리 보톡스 맞아야지 ㅎㅎ
17:03 l 조회 5
동성 커플이 나이차 심한 커플 개많다던데1
17:03 l 조회 9
나 늘 연하만 만났는데 20대 초중반엔 친구들이 뭐라했거든 후반 되니까 이제 뭐라 안함
17:03 l 조회 4
미용실에서 머리하고 맘에안든다고 하면 복구해줘?
17:03 l 조회 4
나 음침한거 알려줄까 ??? 인스타염탐 하는방법 😶🤫나같은애 있어???
17:03 l 조회 8
청년문화예술패스 써 본사람?
17:03 l 조회 2
24년도 3월부터 25년말까지 편입학원비로 이 정도 모았는데 어때..??
17:03 l 조회 4
어떤 남자애기가 하는 스터디윗미 알아?1
17:03 l 조회 6
너네는 시골형 지농 절대 취업하지마
17:03 l 조회 5
나 이거 이석증이야?
17:03 l 조회 7
전기차 충전하는 거 일반차에 비해 돈 덜 들어??1
17:02 l 조회 5
나는 이제 연애하는게 좀 겁나 연애하면 자꾸 내 하루를 그 사람한테 쓰게 돼 1
17:02 l 조회 9
40살 28살 커플이면 주변에서도 말 나옴?5
17:02 l 조회 16
얘들아 티빙 개인정보유출 보상안 아직 안나온거 맞아?
17:02 l 조회 2
남자사주 어떨것 같애
17:02 l 조회 4
기차역은 왜항상 사람이많을까 1
17:01 l 조회 10
2년 전에 어학연수 가서 알게 된 일본인이
17:01 l 조회 5
직접 경험해본 신기한(?) 일 있어? 2
17:00 l 조회 4
항문 털 레이저 해본익?
17:00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