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 넷 빼고 다 남자인데
남자랑 말하거나 친해보이면 같은팀 여자 차장이 별로 안조아해
여자또래 애가 남자 동갑 애랑 친해지니까 뒤에서 뭐라 했대
그럼 걍 조용히 소외감 들지만 살거야
아님 눈치 안보고 친해질거야?
| 이 글은 1년 전 (2025/4/01) 게시물이에요 |
|
여자 넷 빼고 다 남자인데 남자랑 말하거나 친해보이면 같은팀 여자 차장이 별로 안조아해 여자또래 애가 남자 동갑 애랑 친해지니까 뒤에서 뭐라 했대 그럼 걍 조용히 소외감 들지만 살거야 아님 눈치 안보고 친해질거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