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48765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503
이 글은 1년 전 (2025/4/04)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엠비티아이 과몰입한다고 욕해도 좋아
아무튼 안 만날 거

한 1년간은 간이고 쓸개고 다 퍼줄 땐 몰랐는데 이렇게 자아 비대한 놈은 처음이네ㅋㅋ
대표 사진
둥이1
자아 비대한 행동 몇가지만 꼽아주라 ㅋㅋㅋㅋ엔팁 내 주변에 없어서 궁금함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ㅋㅋㅋㅋㅋㅋㅋ 엔팁 자아....진짜 비대하지.. 가끔은 부러울 정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엔팁만 4번만나온 사람으로서 ㅇㅈ함 엔팁들 나르시스트경향잇는듯 지가최고인줄암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엔팁이 뭐야?? Intj??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entp!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아아 고마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엔팁들 특 : 원나잇 ㅈ1ㄴ 하고다님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왜 아냐고? 나도 알고싶지 않았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ㅇㄴ 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6
인정~~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7
오마이갓ㅋㅋㅋㅋ 나 엔팁인데 맞음 ㅎ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0
와 내 전 남친도 그랫는데 왜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3
ㄹㅇ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2
ㅇㅈ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진짜ㅜ 개웃기다 내가 지금 엔팁남자랑 사귀다 헤어져서 맨날 이소리 전파하고 다니거든…. 자아비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헐 왜? 진국이엇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 사람은 100% f성향 강한 사람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다른 사람들한테 하는거 보면 쌉티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ㅠㅠ 사실 나도 몰라
나도 헤어지기 한 열흘 전 까진 진국이었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썰풀어줘 흥미진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8에게
도파민 중독자라 그런가 한 1년 반 지나니까 바로 본성격 나오더라
지가 잘못해놓고 내로남불 오지길래 따지니까 오히려 으름장 놓길래 헤어지고 오는 길이야 ㅎ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
아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겪어봐서 웃기다 엔팁 만나는거 아님 진짜..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
엔팁 만나는중인데 특이한면 있음 그래도 좋아서 만나능중 그분 나쁰사람이엇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맞아 지금 헤어진지 3시간째라 분노 max라 올린 글이고 이 글은 좀이따 삭제할 거얗ㅎ
나도 한 일년 반동안은 좋은 연애 햇었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
좋응사람 만나자 ㅜㅜ 잊어버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
ㅎㅎ 나두 4년 반 만나고 더이상 못 참겠어서 헤어졌는데^^!!!! 너같은 사상 가진 남자랑 애 셋 낳을 여자가 어딨니? 잘~ 찾아봐 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
어떤 느낌스인디?!?!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
나랑 전남친은 결혼 문제로 크게 다퉜는데 우선 전남친은 애 둘은 기본 셋은 선택이라고 말하면서 정작 본인은 집안일 1도 안하는 사람이었어.. 양말 뒤집어서 내놓고 빨래도 안 개고(그냥 건조대에사 집어서 입음) 화장실 청소도 몇년동안 안해서 진심 공중화장실보다 더럽고 문에도 다 곰팡이펴서 내가 3~4번 청소 해줌.. 방 창문에도 결로때먀 곰팡이 생기고.. 즉 생활력 제로인데 뻔뻔하게 애는 낳고 싶어하면서 또 오은영박사님이나 육아서적 같은건 싫대 남의 말 들으면서 애 키우기 싫으시대^^ 그리고 애도 때리면서 키우겠다고 함! 그러면서 학군 때문에 꼭 서울 살아야겠다며 나에게 이직 강요(정작 서울에 집 없음) 집안일에 대해 얘기하면 사람 쓰재 ㅎㅎ 애들 학원 뺑뺑이도 돌리고 !
서울 집 + 학군지 + 학원비 + 가사도우미 + 애 셋 감당하려먄 의사 외벌이로도 빠듯할 것 같은데 정작 본인은 그냥 대기업 회사원(돈 많이 주는곳도 아님...ㅠ)
그래도 그나마 양심 있었던 건 맞벌이는 안원함 근데 난 일을 그만둘 생각이 없어서 그냥 쫑냈지 뭐.. 참고참다가 터진거라 정말 미련없이 끝냈어
말도 안되는 요구사항이라고 생각하는데 자아 비대하고 현실감각없어서 다 될거라는 근자감 진짜 질려버렸어~! 그 와중에 좋아해서 육아공부하고 집안일 열심히 하는 모습 보여주면 결혼하겠다고 한 내가 레전드 ㅎ 근데 거기에 양말 정도는 뒤집어놓겠다고 선심쓰듯 말한 전남친은 진짜 더 레전드^^! 바로 헤어졌지 모 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와 아니 둥아 소름돋네 너 나랑 같은 애인 만난거 아님?ㅋㅋㅋㅋ 내 애인도 대기업 사원이긴 한데 아무것도 아니면서 자긴 무조건 서울 살아야하고 애도 자사고에 명문대 보내야 한다함 (지 학벌은 중경외시보다 낮음)
자취방 🐕더럽고 빨래에서 나고 옷도 다려입을 줄 몰라서 맨날 쭈글쭈글 거리는 옷만 입고오면서 결혼하면 애는 둘 낳아야한다함 ㅇㅇ 그리고 우리 집 돈 많은거 아니까
지랑 같이 사업하자함 ㅋㅋ
능력은 없으면서 빨대꽂아서 성공은 하고싶나봄
하 쓰면서도 진절머리 난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
ㅋㅋㅋㅋㅋㅋ엔팁특인가 ㅎㅎ 우리 벗어났으니 다른 좋은 사람 만나자~!!!! 난 이번 연애는 인티제인데 나랑 잘 맞아서 좋아 ㅋㅋㅋㅋ 계획적이고 깔끔하고 ㅎㅎ 흐흐흐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0
아니 자취방 개더러운 거 엔팁 특인가?
내 전남친도 진짜.. 생활습관 이랬어.. 신기하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4
내 전애인도 엔팁이었는데 좋은 사람이었음ㅋㅋㅋ 주관이 확고했는데 그 주관이 다 좋은거였어 건강한 엔팁이었나봄 근데 자기 기준에서 아니다 싶은거 있으면 바로 헤어지자하드라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
나 엔팁인데 어디가서 엔팁이라고 말 못하겠는걸?
ㅋㅋㅋㅋㅋㅋ 이상한사람만나느라 고생했어 둥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8
헐 엔팁을 왜 만남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9
엔팁 ㅇㅈ... 하ㅜ 전남친도 엔팁 엔티제 왔다 갔다하는 놈인데... 진짜 재밌었고 좋았지만 힘들었었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4
ㄹㅇ 나도 힘들었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1
나도 헤어지기 직전인데 그냥 말이 안통한다 싸울때... 그리고 사람 무시하고 엄청 비꼼 ㅎ 자기중심적이라 자기의견에 반대되는 의견 존중안하고 너가 틀린거 같다고 함 얘는 불건강 도파민중독자인데 성격이 그냥 엔팁인것일 뿐.. 더해서 여자관계 숨기고 지저분함 원나잇경험도 있음 건강한 엔팁은 또 다르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3
와 자기중심적 부분 문장 완전 인정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2
ㄹㅇㄹㅇ 사랑이 뭔지도 모름 걔넨ㅋㅋ걍 지를 빛나게 해 주고 적당히 재밌고 안 쪽팔린 애들 사귀는거 ㅋㅋㅋ 솔까 ㅆㅍ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2
좋아한다는 5년이나 알고 지낸 절친을 갖고 놀다가 마지막에 끝내려니 외로울 때 연락해도 되냐니 ㅋㅋㅋㅋㅋㅋ이게 사람인가 싶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4
나도 다시는 entx 안만남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5
하 진짜인정 너무인정 엔팁 믿거..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7
ㅋㅋㅋㅋㅋㅋㅋㅋ공감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8
엔팁 ㄹㅇ 여친잇는제 나란테 찝쩍대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9
하… 내 첫연애 엔팁과 거의 3년을 만났는데 아직까지도 매일 생각나면 울분에 차고 쌍욕박고싶음.. 재밌기도 했는데 그 배로 화나는 일들이 더 많음
헤어질 때는 세상 잘해주더라 마무리 기억은 좋게 하고싶었는지 ,,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2
내가 만난 엔팁은 도파민 중독자에 극회피형이었음.
고집 진짜 쎈데, 자기 연민에 또 빠져있어서 진짜 너무 사람 미치게 만들었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3
엔팁 남자 자존심 개세고 지 말이 다 맞고 지가 잘못해도 가스라이팅 오짐 실제로 내 전남친은 야망 있고 똑똑하기까지 했어서 사람마다 다른 가치관조차 본인 가치관이 정답이라 생각하는 애였음 걍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3
지금은 enf/tp 만나는 중인데 전남친보단 덜 피곤함... 100% T인 엔팁은 ... 후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남자가 눈을 오래 못쳐다보는게 진짜 호감신호같음
18:42 l 조회 1
잠이 중요한 사람은 보통 예민한 편이야??
18:42 l 조회 1
로태 소개팅하구 만나기로 했는데
18:35 l 조회 15
잠수이별 진짜 상처인듯... 1
18:32 l 조회 23
내 최대 마음 표시 = 하트랑 선톡3
18:32 l 조회 26
썸붕 났는데 아주 미춰버림...
18:32 l 조회 16
소개팅 하고 애프터 삼프터 날짜까지 다 잡고 카톡 중인데
18:29 l 조회 11
estj 여익 심심해서 무물 받음1
18:25 l 조회 9
결혼 예비 장서갈등? 내가 어떻게 해야될까 8
18:15 l 조회 27
나를 좀 어려워하고 긴장하는 사람만 만나도 최악은 걸러지던데3
18:15 l 조회 70
시간 갖자고 했는데2
18:08 l 조회 27
잠수 3일째면 가망없지?5
18:07 l 조회 35
진지하게 머리 좀 그만 쓰다듬어 1
18:05 l 조회 45
이별 재회하고 싶으면 붙잡는 타이밍이 남자는 시간 두고, 여자는 최대한 빨리야?1
17:59 l 조회 49
친구도 없는데 애인이랑 이별한 둥 있니…….? 7
17:55 l 조회 49
먼저 끝내자 해서 헤어졌는데 카톡 프사 내가 찍어준 사진 아직 안 내리는 건 무슨 심리일까?4
17:55 l 조회 27
접점이 없는 사람인데 보고싶다9
17:53 l 조회 76
첫 연애중인데 다들 이별 어떻게 하는거야?
17:51 l 조회 25
잘사는모습 vs 소식모름 언제 더 미련생기는거같아?3
17:50 l 조회 80
이거 폭력성이 있는거야? 6
17:49 l 조회 32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8: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