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시생인데 1월부터 거의 하루도 안빠지고 계속 떨려서 신경과도 가고 마그네슘도 먹고 해도 안낫길래 시험 끝나고 종합검진 받아야겠다 했는데 토요일날 국가직 치고 토,일 엄청 잤더니 진심 감쪽같이 사라짐. 잠이 되게 중요한거구나...
| 이 글은 1년 전 (2025/4/07) 게시물이에요 |
|
공시생인데 1월부터 거의 하루도 안빠지고 계속 떨려서 신경과도 가고 마그네슘도 먹고 해도 안낫길래 시험 끝나고 종합검진 받아야겠다 했는데 토요일날 국가직 치고 토,일 엄청 잤더니 진심 감쪽같이 사라짐. 잠이 되게 중요한거구나...
|